• 최종편집 2024-04-25(목)
  • 전체메뉴보기
 
강원도 홍천 종자산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을 위한 영힐링캠프를 진행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건강 증진과 질병 예방을 위해 진정한 휴식과 올바른 생활습관을 경험하고 체득하는 곳으로 촌장 이시형 박사를 필두로 대웅제약, 매일유업, 풀무원, 동아원이 공동 투자하여 건립한 국내 최초 웰니스 센터이다.

청소년 영힐링캠프는 지난 5년간 청소년 CEO포럼, 영리더캠프 등을 통해 다양한 청소년캠프를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년 건강, 학습 스트레스, 우울감, 학교내 왕따, 스마트폰과 게임 과몰입 증상으로 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프로 새롭게 런칭되었다.

이번 영힐링캠프는 크게, 명사의 지식강연, 과학적, 체계적인 선마을 4대 생활건강습관 체험, 예절지도사와 함께하는 성인관례식, 감동과 FUN체험으로 운영된다.

영힐링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하면, 공병호 소장(공병영 경영연구소)의 ‘자기경영과 미래준비’와 구글코리아 김태원의 ‘뜨거운 열정으로 꿈을 향해 달려라’ 라는 주제로 지식강연이 들을 수 있고, 공부하는 독종의 저자 이시형 박사님, 자기계발법의 저자 공병호 소장과의 북트레일러 시간이 마련하였다.

운동량 부족과 자연과 만날 기회가 없는 청소년들에게 건강체험으로 과학적으로 검증된 4대 생활습관인 리듬습관 (와식명상과 키바), 식습관 (저염식 식단, 30-30-30식 식사법, 편식개선을 위한 영양특강) 운동습관 (체형교정요가, 파트너요가, 홈트레이닝) 마음습관 (힐링명상, 자연명상, 자연무)을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체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의범절 과정을 배우기 어려운 중, 고등학생 대상으로 예절 지도사와 함께하는 관혼상제와 성인관례식을 진행하며, 부모님에게 전하는 예법을 배워볼 수 있다.

힐링 프로그램으로는 호연지기 기르기(트렘폴린 경기, 베이킹 팀빌딩, 파트너 스트레칭, 커플마사지, 전통놀이), 멘토맺기와 함께 인내력, 지구력,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자연 속 캠프, 도전 정상길, 매일경제 기자와 함께 스피치법, 아이스 브레이킹, 숲 해설가와 종자산 탐방, FUN, 감동 체험으로 생명환경 텃밭과 공예체험, 부모님과 미래의 나에게 편지쓰기가 진행된다.

힐리언스 선마을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영힐링캠프를 통해 진정한 성장은 자연 속 체험으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꿈과 열정을 가지길 바란다” 며 “캠프 후 달라질 아이들의 모습을 부모님들이 기대해도 좋겠다”고 말했다.

영힐링캠프는 총 2회 학년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7월 31일(화) ~ 8월 3일(금), 3박 4일 동안 초등학교 4학년생부터 중학교 1학년 대상으로, 8월 5일(일) ~ 8월 8일(수), 3박 4일 간은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30명씩 선착순 모집, 비용은 1인 85만원이며, 친구나 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은 힐리언스 선마을 고객만족센터 1588-9983번으로 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름방학 맞이 청소년을 위한 영힐링캠프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