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 사진협조 : 필리핀 관광청

 

지금 ! 필리핀 관광청에서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 된 틀린 그림 찾기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오는 4 20() 까지 열리는 이 이벤트는 필리핀을 찾는 한국 관광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 된 것으로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란 올해의 필리핀 캠페인과도 일맥상통한다. 방법은 필리핀 화폐 단위인 500페소 그림 두 개를 비교하여 틀린 부분을 찾아 개수를 맞추는 것으로, 필리핀 관광청 홈페이지(www.7107.co.kr)에서 회원 가입 후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추천을 통해 당첨된 응모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준비 되어 있다. 1(1)에게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1매가, 2(10)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최종당첨자는 이벤트가 끝난 후 4 30()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으로 공지 될 예정이다.

 

한편,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그동안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준 한국 관광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말하며, “각 지역 별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필리핀으로의 여행을 계획 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틀린 그림 찾고, 필리핀으로 GO GO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