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최근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를 통해 오늘, 유럽의 가장 화끈한 휴양지로 꼽히는 뮌헨 호텔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유럽의 봄은 맑고 온화한 기후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이며, 대륙의 전반에 걸쳐 시원한 밤이 지속된다. 길어진 햇살 가득한 휴식시간과 화려한 봄 꽃들은 많은 행사들로 가득 찬 여름에 휴양객들이 몰려오기 전에 즐기고자 하는 현지인들을 야외로 유혹한다.

munich.jpg▲ 뮌헨 봄축제 기간 중 놀이기구를 타는 사람들의 모습 (축제기간에는 무료로 제공된다) 
 
아고다는 뮌헨에서 훌륭한 호텔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을 숄더 시즌(shoulder-season: 성수기와 비수기 사이의 여행기간-특히 봄, 가을)의 항공료와 결합해 여름 시즌의 성수기를 피하고자 계획한 여행객들에게 상당한 절감효과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아고다가 추천한 뮌헨여행의 5가지 Tip이다. 

1. 뮌헨 봄 축제(Munich Spring Festival) – 혹은 Munchener Fruhlingsfest 으로도 알져진 봄 축제는 ‘작은 10월 축제(Little Oktoberfest)’로 잘 알려진 봄 연례 행사이다. 4월 중 2주 동안 전통적인 바이에른 식 봄 맞이 축제로 작은 옥토버 페스트가 열리는 테레지안비제는 맥주 홀, 노점과 카니발로 가득 찬다. 거대한 회관들에서 바이에른식 음식과 아우구스티너(Augustiner) 맥주를 제공하며, 대형 재래시장이 닫는 3월 첫째 주 금요일 밤에 불꽃놀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기간 중 화요일에는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놀이기구 및 먹거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2. 음악을 위한 밤(Lang Nacht Der Musik) – 음악을 위한 밤(long night of music)은 재즈와 클래식 및 힙합 등 모든 장르를 총 망라한 음악축제이다. 저녁 8시부터 새벽 3시까지 도시 전역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티켓을 소지한 사람들은 원하는 대로 밴드나 가수의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장소로 티켓 소지자들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셔틀 버스가 운행된다. 

special.jpg▲ © 뮌헨 봄 축제 매거진 Wiesnteam
 
3. 발레의 주간(Week of Ballet) – 매년 열리는 춤 주간 행사로 바이에른 주립 발레단에서 주최한다. 고전무용과 현대무용이 통합된 이 행사에는 국제적인 극단을 게스트로 초대하는 행사도 포함할 예정이다. 

4.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UEFA Champions League Final) – 최고의 열기가 예상되는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FC바이에른 뮌헨과 TSV 1860 뮌헨의 홈 구장인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올해 5월 19일 열릴 예정이다. 이 결승전은 유럽과 전 세계의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뮌헨에서 가장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이다. 알리안츠 아레나의 투명한 바깥쪽 부분이 화려한 조명을 밝혀주는 동안 7만명의 관중들은 그 날 지상 최고의 게임을 관전하게 될 것이다. 

5. 서커스 크로네(Circus Krone) – 유럽 최대 서커스로 알려진 뮌헨 서커스 크로네에는 3000개의 좌석이 배치되어 있다. 세번째이자 마지막 ‘겨울’ 프로그램은 4월에 열린다. 유명한 영국의 동물 트레이너 마틴 레이시, 저른(Jnr)이 조련한 15마리의 사자를 포함한 광대들과 공연 동물들, 곡예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Frühlingsfest 2019는 2019 년 4 월 26 일부터 2019 년 5 월 12 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독일] ‘뮌헨 여행’이 좋은 5가지 이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