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스라엘에서 부활절 주간을 무료로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방법은 이스라엘 관광부가 주관하는 온라인 홍보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이다. 이스라엘 관광부는 성주간(Holy Week) 앞서 흥미로운 온라인 비디오 영상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루살렘에서 성주간을 보내는 것은 특별한 경험으로 올드 시티부터 감람산까지 이어지는 종려주일 행렬(4 1), 성목요일과 세족 의식, 비아돌로로사를 따라가는 성금요일 행렬, 예루살렘의 독특하고 특별한 성묘교회에서 열리는 거룩한 빛의 의식, 부활 주일과 다음날 월요일에 진행되는 예루살렘부터 엠마오-라트룬까지 많은 수도승과 순례객들의 행렬 다양한 행사들을 있다.

행사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성지에서 보내는 부활절이 얼마나 특별한지 세계에 알리면, 이스라엘에서 휴일을 보내 있는 1주일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회 참가 방법:

1.. 1 분량의 영상을 만들어 마지막에 “and that’s why spending Easter in the Holy Land is so special ( 때문에 성지에서 부활절을 보내는 것이 매우 특별하다)”라는 문구를 삽입한다.


2. 영상을 a special Easter in the Holy Land (성지에서 보내는 특별한 부활절) 라는 제목으로 YouTube.com 업로드한다.


3. Holy Land Pilgrimage's 페이스북 영상을 링크하여 올린다.


오는 18일까지 가장 많이 클릭된 영상이 우승하게 되며, 우승자에게는 이스라엘 관광부가 제공하는 1주일 성지 여행권이 수여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

http://www.youtube.com/user/HolylandPilgrimage/featured


http://www.holyland-pilgrimage.org/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짜로 이스라엘서 특별한 1주일 보내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