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이집트 카이로, 룩소르 가이드북 HD’ 아이패드 전용 앱을 출시하여 이집트 여행 업계 및 여행객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블루마블트래블(대표 오수찬) 엔조이이집트 팀에서 이번에는 카이로 가이드북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다 스마트한 이집트 여행을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게 된 ‘이집트 카이로 룩소르 가이드북 HD’에는 카이로, 룩소르의 관광지에 대한 여행정보 및 역사적 소개가 알차게 담겨있다.

또한 공부하듯 마냥 읽게 되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기존의 가이드북을 벗어나 현장에서 바로 가이드의 생생한 음성을 들으며, 제공되는 관람 동선에 따라 “보고,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이집트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신개념 이집트 여행의 필수 앱’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수찬 대표는 “엔조이이집트 고객에게 시대의 흐름에 맞는 보다 나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다. 게시판이 생기자 마자 앱 관련 문의 및 신청도 더욱 늘어났다. 작년 한 해 이집트 민주화 시위로 인해 이집트 여행시장이 많이 위축되어 힘들었는데, 올해는 시장의 활성화가 기대되는 만큼 이집트를 찾는 모든 여행객에게 ‘이집트 카이로 룩소르 HD 가이드북’ 앱이 단비와 같은 존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자는 엔조이이집트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이집트 여행 후기를 작성한고객을 대상으로 약 한 달 간 이뤄진다. 신청은 엔조이이집트 홈페이지(
www.enjoyegypt.co.kr) 이집트 가이드북 게시판에서 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집트 카이로 룩소르 가이드북 HD’ 아이패드 앱 무료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