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전체메뉴보기
 

올해 여름휴가와 추석연휴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나왔다. 빨리 계획하고 예약한다면, 원하는 곳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전세계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즐겁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다가오는 여름 및 추석 휴가를 3월 말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빅 보너스(Big Bonu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를 통해 3월 31일까지 클럽메드 발리, 푸켓, 체러팅에서 여름방학(7/10~8/20)과 추석(9/18~9/23) 기간 휴가 예약 시 4인 가족 기준 4박5일은 1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4박 이상 예약시 성인 35만원, 어린이 25만원의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이다.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 리조트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클럽과 쁘띠클럽, 클럽메드 패스월드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가족 고객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다. 

클럽메드 푸켓의 경우 생후 4개월부터 23개월까지의 아기들을 돌봐주는 베이비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너무 어린 아기들과 휴가가 어려웠던 부모들도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돼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 마다 새로운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따라서 추가비용이 거의 들지 않아 더욱 실속 있는 휴가가 가능하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여름방학과 추석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는 가격에 품격 있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빅 보너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를 통해 클럽메드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진정한 휴가를 더욱 많은 가족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scRIPT>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클럽메드, 여름방학 및 추석 휴가 BIG Bonus조기예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