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미국 주요 4개 도시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 기간에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은 올 봄 편안한 미국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미국 항공권은 일반석 왕복 항공권에 적용되며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행 66만 8천원부터 △뉴욕, 시카고행 92만 8천원부터 (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 이다. △2012년 2월 13일에서 5월 31일 사이에 출발 가능하며 △최대 체류 기간 3개월 △여행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날짜 변경 가능 △ 항공권 조건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 가능 시 오사카, 베이징 또는 상하이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15,000마일 적립 △홍콩 스탑오버 1회 무료로 홍콩 여행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 사이에 홈페이지 (
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는 미국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미국 주요 4개 도시 항공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미술관, 이색 명소, 다양한 축제 등 매력적인 볼거리로 가득한 미국에서 즐거운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하여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는 고객들은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 4층에 새로 오픈한 라운지에서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라운지는 △캐세이패시픽항공 또는 원월드 제휴 항공사 일등석/비즈니스석 승객 △마르코폴로 클럽 실버 멤버 이상 고객 △원월드 사파이어 클럽 이상 △카고 클랜 엘리트 멤버의 경우 비행 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따뜻한 느낌의 대나무와 이탈리아 최고급 대리석이 어우러진 인테리어, 즉석에서 준비되는 국수들을 맛볼수 있는 ‘누들바’, 샤워 부스와 워크 스테이션(Work Station) 등을 갖춰 럭셔리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