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제목: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원제: TinTin: The Secret of the Unicorn

장르: 3D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피터 잭슨

주연: 다니엘 크레이그, 제이미 벨, 앤디 서키스 외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개봉: 12월 8일 예정

두 명의 거장이 뭉쳤다. 바로 세계적인 흥행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이 주인공이다. 이들의 초특급 프로젝트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은 두려움을 모르는 신참 기자 틴틴과 애완견 스노우가 절친 ‘하독 선장’과 함께 17세기 해적들의 보물선 유니콘호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초대형 3D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을 맡고 피터 잭슨이 제작을 맡은 이 작품은 3부작으로 제작될 시리즈물의 첫 번째 편으로 이어지는 2편은 피터 잭슨이 연출을,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을 맡을 예정이다. 장대한 스케일과 뛰어난 연출력, 혁명적인 영상과 세계적인 흥행을 보장하는 두 거장이 완성한 프로젝트이기에 수많은 영화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금발의 앞 머리를 치켜세운 소년과 하얀 강아지 캐릭터로 대표되는 동명원작은 벨기에 작가 에르제1929년 처음 발표한 후 총 24권의 시리즈가 50개 언어, 60개국에 출간되어 약 3억 부 이상 판매된 초특급 베스트셀러이다. 이러한 원작의 영화화는 스필버그가 자신의 대표작 <인디아나 존스>에 강렬한 영감을 준 원작의 판권을 획득하기 위해 무려 25년간 공을 들인 숙원의 프로젝트로 이를 실현시키기 위해 피터 잭슨과 오랜 기간 준비 작업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은 기존 모션 캡쳐 3D 영화의 한계를 넘어선 이모션 3D 테크놀러지 방식에 도전해 인간의 상상력을 구현하는 가장 진일보된 시각효과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에 대해 스필버그는 이모션 3D 방식을 도입한 것은 원작의 세계를 살리는 동시에 현실감을 가지기를 위해서라며 캐릭터들이 지금까지의 기술들보다 훨씬 발전한 형태로 영혼이 깃든 존재로 살아났다고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007’ 시리즈의 다니엘 크레이크와 <킹콩><점퍼>의 제이미 벨,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반지의 제왕>의 앤디 서키스 등 명배우들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들어냈다.


올 겨울 최고 기대작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은 세기의 거장들이 선사하는 혁명적인 영상을 통해 놀라운 신세계를 선사하며 전 세계, 전 세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틴틴: 유니콘호의 비밀' 3D영화의 진수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