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 제4회 청년 여행자 대모집 행사 포스터

대만 행정원 청년 보도 위원회(이하 위원회)에서는 지난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30세 이하 청년들을 대상으로 '제4회 청년여행자 대 모집' 행사를 진행한다.
위원회는 지난 3년간 청년 여행자 대 모집 행사를 진행하며 전세계 각지의 50명의 여행자에게 상금을 수여해 대만 여행의 꿈을 실현할수 있도록 하였다. 올해 개최되는 '4회 청년 여행자 대 모집' 행사는  18~30세의 나이로 (198111-19931231일 사이 출생자에 한함) 여행을 좋아하고 나눔을 즐기는 국제 청년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청년 여행 정신에 걸맞는, 10일 이상의 테마성 있는 여행 계획서를 작성해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20명의 우승자를 선발, 여행을 실행할수 있는 USD 2,000달러 ~USD 3,000달러에 달하는 상금을 제공한다.: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대만 문화 체험 절호의 기회! 
대만여행을 공짜로 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전세계의 더 많은 청년 배낭 여행객들의 대만 여행을 격려하기 위해 대만 행정원 청년 보도 위원회측이 마련한 것으로 참가자들이 창의적인 대만 여행 계획서를 작성할수록 수상 확률이 높아진다. 

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청년 여행 명소 서비스 (1000여개의 여행 혜택이 가득한 청년 여행카드(
青年旅遊卡), 디지털 투어버디(휴대폰 무료 대여)(寶貝機), 저가 숙소 시스템(平價住宿體系), TR PAS와 무료 가이드「Tour Buddy」등)를 활용하여  대만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대만 문화를 느끼고 대만 인문사회와 환경을 체험하여 젊은이의 시각으로 또 다른 대만을 발견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당신만의 여행을 설계하라! 

▲ 신나래 수상자는 가장 현지와 걸맞는 교통방식인 기차를 타고 대만 각지의 작은 골목들을 돌아다니며 한걸음 한걸음 대만을 알아갔다.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18명의 '제3회 청년 여행자 대모집' 행사의 우승자들이 여행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대만을 방문한 바 있다. 각 청년 여행자들은 각자 서로 다른 방식으로  대만에서 깊은 느낌을 남겼다고 한다. 예를 들어, 홍콩의 가죽 디자이너인 리즈총(黎智沖)은 대만의 숨겨진 가죽 장인을 만나기 위해 대만의 골목에 들어가 가죽 예술가들을 만났다. 낭만적인 도시 파리에서 온Roux는 대만 영화를 대만 여행 주제로 삼아 자전거를 타고《연습곡 練習曲》속의 대만 환도 여행을 했으며, 허우샤오센 감독의 걸음을 따라《비정성시悲情城市》속의 주펀에서 그곳의 소박함과 아름다움을 찾았다.

스페인에서 온
Enric은 차의 향기를 따라 대만의 차가 가진 이야기들을 찾아다니며 차를 마시고 문화를 체험했다. 전세계를 풍미하고 있는 쩐주 나이차(버블티)부터 전통적인 고산 우롱차까지Enric은 대만의 현대 사회와 전통이 함께 하는 다예 문화에 깊이 취했다. 캐나다에서 온 열혈 교사Keir은 대만의 가장 높은 산인 위샨(玉山)을 등반하고 컨딩(墾丁)에서 수영을 즐기며 파도를 탔으며 화롄(花蓮)에서 배를 타고 특별히 새벽에 국부기념관에서 태극권을 하며 무림고수 체험을 하기도 했다.


그밖에도 대만을 여행하는 데는 무수히 다양한 방법이 있다.  참가자들이 창의적이고 풍부한 내용으로 실천 가능한 계획을 세운다면 대만에서 수많은 문화 보고, 자연풍경, 현지 사람들의 인정 등을 보고 배우고 느낄 수  있다1211일까지 18~30세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대만여행자 모집에 자신만의 대만 여행 계획서를 가지고 수상의 기쁨을 누리기 바란다.
(공식 홈페이지:http://youthtravel.tw/youthtrekker)

 

뉴스 기사 담당자 연락처 : 청년 보도 위원회 제4(青輔會第四處)

장슈메이 과장(張淑媚科長) Tel:02-23566122smchang@nyc.gov.tw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만 공짜여행 기회-제4회 청년 여행자 20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