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이수빈 기자] 어느새 곱게 물든 낙엽이 가을이 깊어짐에 따라 바람을 따라 흩날리고 있다. 완연한 가을, 이 계절을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음식은 와인이 아닐까. 드라이한 와인의 깊은 맛을 즐기며 가을이 가는 시간을 음미해 보자. 각 호텔가에서는 특색있는 와인 이벤트를 마련해 선보이고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영국풍의 바 오크룸 'Carvery & Wine Buffet'

▲ 와인은 가을의 정취를 깊게 느낄 수 있는 음식이다.(사진=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실속 만점의 해피아워(Happy Hour) 상품인 “카베리 와인뷔페(Carvery & Wine Buffet)”를 2011년 10월 17일(월)부터 2012년 4월 말까지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와인뷔페는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시간 반 동안 와인(칠레 홀리오 뷰숑 – 카베르네 쇼비뇽 & 칠레 홀리오 뷰숑 – 샤르도네 리제르바)과 맥주에 어울리는 메뉴인 <신선한 모둠 야채 샐러드>, <양파 샐러드>, <특선 스프와 빵>, <으깬 감자요리>, <볶음밥과 김치>, <독일식 소시지>, <과일 화채>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 앞에서 직접 썰어서 제공해주는 2가지의 즉석 카빙 요리(쇠고기 립아이 스테이크, 삼겹살, 미트로프, 구운 햄, 멕시코식 타코, 양다리 구이 중 2가지 요리가 요일별로 번갈아 제공됨)를 합리적인 가격인 3만4,7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상기 메뉴는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되 수 있음)

*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호텔 사정에 따라 상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예약 및 문의 : 오크룸 02- 317-3234 



롯데호텔서울 베이커리&카페 ‘델리카한스’ 와인 할인판매

롯데호텔서울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델리카한스’는 100여 종의 고품격 와인을 20~40%까지 할인 판매하면서 파격적인 ‘1 1’ 및 ‘2 2’ 행사를 진행하는 와인 할인 행사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델리카한스는 1만원대에서 30만원대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와인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에펠타구 리저브 까베르네쇼비뇽(Apaltagua Reserve Cabernet Sauvignon) 750mL 한 병을 구입하면 추가로 한 병을 증정(100세트 한정)하는 ‘1 1’ 행사 및 산타에마 엠플러스 까비넷 쇼비뇽(Santa Ema Amplus Cabernet)와 산타에마 엠플러스 샤도네이(Santa Ema Amplus Chardonnay) 750mL 각 한 병으로 구성된 세트를 구입하면 2병으로 구성된 동일 셀렉트 세트를 추가로 증정(100세트 한정)하는 ‘2 2’ 행사도 마련했다.

문의: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  02-317-7148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와인 클럽’ 전 세계 50 여종의 와인이 한자리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다양한 산지와 빈티지의 와인을 갖춘 서울의 대표적인 와인 앰버서더 호텔이 되고자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인 ‘더 와인 클럽’을 결성하여, 오는 11월 2일에 여섯번째 행사를 준비한다.

 ‘더 와인 클럽’은 매회마다 테마를 정해 그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소개하고 테이스팅하며, 참가자들이 함께 와인에 대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이다.

와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더 와인 클럽’의 멤버가 될 수 있다. 이번 ‘더 와인 클럽’ 행사는‘빅 레즈(Big Reds)’이라는 테마로 겨울철에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레드 와인들을 선보인다.

도심의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III 연회장에서 와인과 멋진 마리아주를 이룰 타파즈 스타일의 부페와 함께 전세계 각국의 다양한 50여종의 레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1월 2일 오후 7시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 2층 남산III 연회장에서 진행되며 1회 참가 비용은 1인당 7만 5천원. 단, DINE@HYATT 멤버는 6만 5천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은 02-799-8403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어텀 와인 피스트(Autumn Wine Feast)

▲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어텀 와인 피스트.

서울신라호텔 뷔페 &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야외 테라스 공간인 ‘더 파크(The Park)’에서 몬테스 알파 특선 4종과 스위트 와인 2종 무제한 제공(1인당 3만 8천 원)의 혜택이 포함된 ‘어텀 와인 피스트(Autumn Wine Feast)’를 진행한다.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더 파크의 아름다운 야외 공간에서 프리미엄 와인 무제한 서비스 및 한 잔에 9천 원이라는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는 세계 각지의 프리미엄 생맥주 5종, 그리고 부담 없는 가격대의 다양한 안주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더 파크뷰 02-2230-3374


르네상스 서울 호텔 트레비 라운지 “해피 아워”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트레비 라운지에서는 11가지의 소주티니와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 등의 음료, 그리고 푸짐한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10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트레비 라운지의 “해피 아워” 프로모션은 이른 저녁 시간에 친구 또는 동료와 가벼운 식사겸 간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프로모션이다.

소주와 신선한 재료의 환상의 조합으로 탄생한 11가지의 독특한 소주 칵테일을 비롯하여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3종류, 생맥주 등의 다양한 음료와 각각 4가지 다른 메뉴로 구성된 푸짐한 두가지 스낵 플래터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낵 플래터 A는 야채 스프링롤, 닭날개 튀김, 파르마햄을 감은 멜론, 새우 카나페가, 스낵 플래터 B에는 웨지 감자 튀김, 새우 튀김, 소금스틱에 감은 훈제연어, 신선한 과일이 골고루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트레비 라운지 “해피 아워” 프로모션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3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2222-8627


제주 신라호텔 시네마 와이너리 투어

제주신라호텔의 시네마 와이너리 투어는 1만여 평에 이르는 호텔 정원의 명소지인 쉬리벤치, 허니문 로드, 비밀의 정원 등 에서 펼쳐지는 야외 와인 페스티벌로, 세계 3대 영화제에서 소개된 세계 유명 와인 15여종을 마음껏 시음할 수 있다.

프랑스(깐느 영화제), 독일(베르린 영화제), 이탈리아(베니스 영화제)의 프리미엄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이번 와이너리 투어에 참여하는 고객은 영화배우처럼 레드 카펫을 밟고 입장, 포토 월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시네마 와이너리 투어는 저녁 7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

문라이트 스위밍 패키지에는 와이너리 투어 2인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 투숙객은 1인 3만원, 비투숙객은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064-735-5587 (로비 라운지)

서울가든호텔 라 스텔라 ‘와인&다인 프로모션’

서울가든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텔라에서는 오는 11월 10일(목) 칠레와 이탈리아산 와인 6종과 고급스러운 정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다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인 수입 담당자가 직접 방문하여 각 와인에 대한 리셉션을 펼칠 예정이며 정찬 코스에서는 킹크랩&가리비 전채, 단호박 라비올리, 최상급 안심스테이크 등 와인과 어울리는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가격은 6만7,000원(세금 별도)

문의: 라스텔라 02-710-7276 (사전예약 필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서울

서울 여의도 파이낸스 디스트릭트에 위치한 세계적인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서울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http://www.measeoul.com)의 라이브러리 (Library)는 목요일 무제한 와인뷔페로 잘 알려진 여의도의 명소이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음식이 뷔페스타일로 제공되는 비노 템포(Vino Tempo)는 이태리어로 “와인을 위한 시간”을 의미한다.

여러가지 품종의 와인을 한 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는 의미에서 일맥상통한다. 엄선된 와인에 어울리는 높은 퀄리티의 음식도 스타일로 선사하는데, 각종 고급치즈, 펜네 파스타, 피자, 미트볼, 콜드 미트, 브루쉐타 샌드위치, 샐러드, 과일과 디저트 등이 뷔페 형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비노 템포의 하이라이트는 이 모든 와인과 음식을 시간내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다는 것. 가을 감성 가득한 저녁에 향기로운 와인이 함께한다면 더 로맨틱한 저녁이 되지 않을까.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남성 고객은 4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 여성 고객은 할인된 가격인 3만원 (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2층 라이브러리 02-2090-8055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르익어가는 가을, 와인의 향기를 마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