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전예약할인을 이용하는 것도 알뜰한 여행방법중 하나(사진=하나투어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조금 더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게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크리스마스, 연말 사전예약할인을 통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한 것.

중국, 동남아, 미주 지역은 30일전 예약시 최대 10만원 할인, 유럽은 50일전 예약시 최대 20만원 할인, 일본은 50일전 예약시 5만원 할인 및 4인 가족 예약시 1인 1만원 추가 할인 등 지역별로 차등화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012년 1월 1일 출발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고객 30명에게는 하나투어가 발행하는 월간지 [Hanatour's Traveller] 1년 구독권을 증정하기도 한다.

또한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1300년대부터 이어져 온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 큰 광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수공예품과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품들이 진열되는 전통시장이다.

독일 로텐부르크, 오스트리아 비엔나, 프랑스 파리, 스위스 루체른 등 유럽 곳곳에서 약 한달간 진행되는 대규모 축제로 동화 속에 나올법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하나투어가 선보인 ‘[X-MAS] 백조의 성과 융프라우 6개국 12일’은 영국 대영박물관,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독일 로만틱 가도, 스위스 융프라우 등 서유럽 6개국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되며, 프랑스 파리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출발 30일전 예약시 10만원, 50일전 예약시 20만원이 할인되며,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따뜻한 와인 글뤼바인을 제공되는 상품으로 319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나투어, 크리스마스•연말 사전예약시 최대 20만원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