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호주 전문 여행사 하이호주(www.hihojoo.com)에서는 가을의 신혼부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 “하이호주 500만원 신혼여행 경비 지원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호주로 신혼여행지를 결정한 고객들이 하이호주를 통해 예약 하면 보다 알뜰하게 신혼여행을 다녀 올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큰 매력이 있다.
특히, 신혼여행 경비 때문에 고민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호주는 호주 전문 현지 여행사로써 기존의 호주신혼여행 상품가의 경우 일반여행사 보다 최대 20% 저렴하다. 호주로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허니무너들은 이번 ‘하이호주 500만원 신혼여행경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황금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하이호주 500 만원 신혼여행 경비 지원 받고자 하면 예비 신혼부부들의 만남에서 결혼까지의 둘만의 알콩 달콩한 사연을 담아 2011년 10월 20일까지 하이호주로 보내면 심사를 통해서 신혼여행 경비를 지원해 준다.
 
하이호주 신혼여행경비 지원 내용은 1등 신혼여행경비 40만원 지원 1쌍, 신혼여행경비 30만원 지원 2쌍, 신혼여행경비 20만원을 20쌍에게 지원한다.
 
또한 모든 참가자들은 신라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를 one plus one해 신라면세점 5만원 선불카드를 한 장 더 해 추가적으로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호주 500만원 신혼여행경비 지원 이벤트 ”상품은 시드니 케언즈 4박6일 상품이며 11월 ,12월 매주 일요일에 출발하는 상품에 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www.hihojoo.com 참조
 
현재 절찬 방영되는 슈퍼스타 K3 에서 TOP4에게 케언즈 여행권이 부상으로 지급되는 등 호주 케언즈 지역은 많은 허니문들에게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는 지역이다.
하이호주에서는 시드니와 케언즈로 허니문 가고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처음으로 항공좌석도 11월부터 2012년 3월까지 예약과 동시에 확정되는 신혼여행을 보다 원활하게 진행해준다.
 
‘하이호주 노블레스 시드니 케언즈’ 상품은 당일 결혼해서 출발하는 허니무너들을 위해 인천-케언즈 구간을 비즈니스 클래스로 여행 하는 상품을 출시에 현재 많은 허니무너들과 업계 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이호주는 “호주에어텔 및 자유여행에 대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하이호주 홈페이지에서 예비여행객이 자신의 취향대로 호주 여행을 디자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제공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호주, 500만원 신혼여행경비 지원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