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1. 시애틀 센터(Seattle Center)
시애틀 센터는매 년 수 많은 축제와 전시회 그리고 쇼를 볼 수 있는 시애틀의상징이다 . 그 중에 단지 몇 가지의 시애틀 센터의 하이라이트를 본다.

스페이스 니들(The Space Needle)
1962년 세계 박람회 때 건축된520 피트나 되는스페이스 니들의 관찰 전망대로 안내한다. 꼭대기에서 시애틀의 전경을 보며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 SkyCity에서 만찬을 즐기자.

익스피어리언스 뮤직 프로젝트(Experience Music Project)
사이언스 픽션 뮤지엄과 명예의 전당(Science Fiction Museum and Hall of Fame)
140,000 평방 피트에 Frank O. Gehry에 의해 설계된 이 주목할 만한 박물관은 음악이 공상과학과 만난 장소이다. 한 곳에 건축학적으로 놀랍게 모여있는 최신식의 전시회와 직접 해보는 것을 통해 두가지 인기있는 열정에 대해 배워본다.

퍼시픽 사이언스 센터(Pacific Science Center)
모든 시대의 알려지기 시작한 과학자들은 흥미진진하고 교육적인 시애틀의 이 것을 좋아할 것이다. 공룡 전시관에서 아열대의 나비 하우스까지 자연을 느낄 수 있다.

2.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
1907년에 생겨난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최초의 재래시장이다. 오늘날, 이 곳은 시애틀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연중 계속되는200개가 넘는 상점들과 190명 정도의 장인 그리고 120개가 넘는 농부 상인들로 구성되어 있어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주요 관광명소이다. 또한 길거리 공연과 다양한 뮤지션들도 만나볼 수 있다. 꽃다발, 날치, 갓구운 페스트리와 신선한 과일, 치즈, 꿀, 와인, 다양한 레스토랑, 수입 상품, 골동품, 수집물 등의 놀라운 것들을 그곳에서 찾아 볼 수 있다.

3. 시애틀 워터 프론트(The Seattle Waterfront)
수많은 매력적인 상품들, 레스토랑 그리고 쇼핑, 뿐만 아니라 빅토리아 클리퍼(Victoria Clipper)와 아고시(Argosy)등의 페리와 크루즈를 즐길 수 있는 시작점이 여기 모두 위치해 있다. Ivar’s Acres of Clams앞에 있는 Ivar Haglund의 조각상에서 갈매기에게 먹을 것을 던져주고, 워터프론트 공원 부두에 있는 분수에서 산책을 하자. 수많은 기념품과 경치에 대하여 감탄할 것이다.

페리(Ferries)
페리로 떠나는 여행은 푸젯 사운드의 가장 역사적이고 경치좋은 장소로 당신을 바래다 줄 것이다. 올림픽과 Cascade 산의 경치 시애틀의 도시풍경과 푸르른 해안은 당신의 얼굴에 소금바람을 느낄 수 있게 부두로 데려다 줄 것이다. 페리는 자동차와 함께 승객을 시애틀에서 베인브릿지 아일랜드(Bainbridge Island), the Kitsap Peninsula, Vashon Island 그리고 산완 아일랜드(San Juan Island)까지 데려다 줄 것이다.

시애틀 아쿠아리움(Seattle Aquarium)
Lootas, 아쿠아리움의 인기있는 수달과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책들을 만나보자. 워싱턴 워터 전시회에 120,000갤런이나 되는 창에 감탄한다. 유리로 된 돔 밑에서 걸어보자. 상어와 Elliott Bay의 여러가지 생물들의 너의 주위에서 헤엄칠 것이다. 또한 바다 아네모네도 만져보자. Salmon ladder설치된 세계의 첫 아쿠아리움에서 연어의 삶을 배워보자. 화려한 색으로 아름다움을 뽐내는 산호초 주위의 물고기들은 꽤 인상적이다. 또한 거대한 태평양의 문어에게도 인사하는 것 잊지말자.

4. 파이어니어 스퀘어(Pioneer Square)
시애틀은 파이어니어 스퀘어에서 시작되었다. 1985년대에 도시는 빌딩을 세우면서 점점 좋은 장소로 성장해 나갔다. 심지어 1889년에 시애틀의 큰 화제도 그것을 막지는 못했다. 파이어니어 스퀘어는 다시 지어졌고 오늘날 시애틀의 가장 다방면을 갖춘 동네이다. 19세기 Romanesque Revival brick Buildings 은 아트 갤러리, 카페, 상점, 바, 나이트클럽 그리고 사무실 등의 장소로 채워졌다. 낮에는생기가넘치는 소매 지역이고 밤에는 더욱더 활기가 넘치는 장소이다. the Tlingit totem pole, the Pergola, cobble-stoned Occidental Park, the waterfall garden, 역사적인King Street Station 그리고 맨하탄을 제외한 세계에서 가장 큰 빌딩으로 유명한 Smith Tower도 빼 놓을 수 없다.

언더그라운드 투어(Bill Speidel’s Underground Tour)
1889년 시애틀의 큰 화제 사건 이후에 폐허된 도시는 다시 새로 건물을 지으면서 어려움을 딛고 일어섰다. 이 가이드 투어는 옛 시애틀의 모습과 그 시대의 사람들을 설명하면서 관광객들을 숨겨진 지하통로로 안내한다.

5. 아트&건축물(Art & Architecture)

시애틀 건축 기초 건축물 투어(Seattle Architecture Foundation Architecture Tours)
시기에 적절한 전시회와 특별한 이벤트등의 재미있고 유익한 투어를 통해 시애틀 건축 물은 지역과 관광객들의 공감대를 형성시킨다.

시애틀 센트럴 도서관(Seattle Central Library)
세계에서 유명한 네덜란드 건축가 Rem Koolhaas의 디자인에 의해 유리와 스틸 조각 부분에서 수상한 이 건축물은 보기에는비툴어지고 반투명하여 행인이 안을 들여다 볼 수 있다.

시애틀 아트 뮤지엄(Seattle Art Museum)
최근에 확장된 다운타운 시애틀 아트 뮤지엄은 뛰어나고 영구적인 컬렉션과 주목할 만한 특별한 전시회를 제공한다.

올림픽 조각 공원(Olympic Sculpture Park)
올림픽 조각 공원은 9 에이커에 생기있는 녹색을 바탕으로 미술품을 위한 공간이다. 이 새로운 워터프론트 파크는 시애틀의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전경과 올림픽 산과 푸젯 사운드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동시에 외부에 전시된 다양한 조감상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장은 무료.

6. 쇼핑객들의 메카(Shoppers’ Mecca)
1,800 소매상인들과 함께 다운타운 시애틀은 쇼핑객들의 천국! 시애틀의 걷기 좋은 편리함 때문에 백화점, 다양한 특산품을 소재로한 상점들에 쉽게 들릴 수 있다. 시애틀의 주요 다운타운 쇼핑 센터에 방문하자.-Westlake Center, Pacific Place, Rainier Square, Pike Place Market, 그리고 City Centre, 뿐만 아니라 주요 장소인 Nordstrom, REI, macy’s, Columbia Sportswear도 빼먹지 말자.

7. 아웃도어 파라다이스(Outdoor Paradise)
위엄있는 Cascade 화산들의 측면으로 부터 올림픽 산의 장엄한 숲까지, 이 지역은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계절에 따라 액티비티가 다를지라도 다운타운 시애틀의 레이크 유니언 남쪽 해안에서 골프, 스키슬로프, 연중 계속되는 하이킹 그리고 가야킹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스키 슬로프와 스키 장소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수북히 쌓여있는 눈과 장관을 이루는 경치를 볼 수 있는무한정의 기회가 있다.

8. 요리(Cuisine)
시애틀은 전세계로 부터 음식에 대한 중심지이다. 갓 도착한 신선한 해산물과 풍부한 지역 특산품, 그리고 세계로 알려진 와인 그리고 각종 다양한 음식들이 시애틀에 펼쳐져 있다.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베이커리, 카페, 커피 샾, 레스토랑 그리고 거리의 노점상들을 따라 걸어보자. 신선한 해산물과 깔끔하게 정렬된 과일, 채소 그리고 Le Paneir, La Buona Tavola, 스타벅스 1호점까지 둘러볼 수 있다.

9. 워싱턴 주 와인(Washington State Wines)
대략 45개의 푸젯 사운드 명칭 하의 와인제조장 포도밭은 80에어커보다 더 되는 특징이 있다. 푸젯 사운드 명칭은 3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진다.:Woodinville, Seattle, North Sound. Woodinville에 위치한DeLille Cellars나 The Tasting Room은 쉽게 갈 수 있고,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근처에서도 접할 수 있다. 가장 오래된 콜롬비아 와이너리와 Chateau Ste. Michelle의 테이스팅 룸은 항상 열려있다.

10. 문화&엔터테인먼트(Culture&Entertainment)
시애틀은 다양한 문화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며 미술, 문화유산 그리고 모든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경험할수 있는 무한정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무엇을 찾을 것인가? 번화한 음악, 댄스 그리고 극장 씬. 활발할 갤러리들과 독특한 박물관. 원주민, 해양의 개척자 역사. 강인하고 다양한 민족의 유산 영향. 흥미를 유발하는 축제들. 시애틀을 살기좋고 방문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 수 있는 것들을 발견해보자.
www.visitseattle.org/cultural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틀) 시애틀 명소에서 꼭 해야 할 10가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