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해외여행을 오래할수록 공항에서의 휴식이 얼마나 큰 활력소가 되는 지 알게 된다. 인천공항에 비해 열악한 해외 공항에서 힘든 몸을 이끌고 앉을 곳도 없이 돌아다니는 건 정말 지옥이 따로 없을 정도다. 면세점 구경보다 여행자에게는 지치고 피곤한 몸을 쉬게 해 줄 편안한 라운지가 필요하다. 
1112.jpg▲ 아시아나라운지
 

992295.jpg▲ 델리공항 라운지
 

이렇게 해외 여행이나 해외 출장을 자주 가는 여행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가 있다. 바로 일명 PP카드 Priority pass 카드이다. 간단하게 이 카드의 효능에 대하여 설명하자면, 쉽게 말해 전세계 1200여개 공항 유로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카드이다. Priority Pass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라운지를 검색할 수 있다. 

PP카드를 발급 받는 방법은 두가지다. Priority Pass에 직접 가입하거나, PP카드가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발급 받거나. Priority Pass 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본 연회비가 미화 99달러다(라운지 무료 입장 없이 멤버십 가입비만). 10회 무료인 등급은 249달러, 무제한 무료는 399달러다. 무료로 발급해주는 카드가 아니라 비싼 연회비를 내야 한다. 

만약 비싼 연회비 때문에 주저된다면 신용카드를 잘 이용하자. 10~20만원의 연회비를 내고 PP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항공마일리지도 적립하고 잘하면 연회비 상당의 바우처도 받을 수 있으니 따지고 보면 이익이 크다. 특히 장기간 해외여행을 할 경우엔 더욱 PP카드의 혜택에 기분이 좋아진다. 그래서 세계일주를 떠나려면 무엇보다 PP카드가 있어야 한다. 

1400_2388_4348.png▲ PP카드는 세계여행을 준비중인 여행자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여행 중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상 이코노미 석만을 고집하며 유료 라운지와는 멀리 떨어져 살아온 배낭여행자들도 이카드만 있으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세계 여러 공항의 유로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다.사실 이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비싼 가입비가 들지만, 이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 바로 신용카드 발급시 무료로 발급해 주는 PP카드를 이용하면 되는 것이다. 물론 PP카드의 효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연회비를 내야 하긴 하지만 유료라운지 이용 외에도 PP카드가 가지는 다양한 혜택을 생각하신다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다.

72457.png▲ 롯데PP카드는 공항서비스와 모든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할인이 적용된다
 
72815.png
 
삼성카드 800.png
 
시티카드.png▲  시티은행 PP카드는 유효기간 없는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적립,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로 전세계 주요 항공사 이용가능, 차별화된 비자 시그니처 서비스, 전세계 주요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다양한 인천공항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다.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곳은 시티뱅크 아시아나 플래티늄 카드인데,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혜택을 포함하면 15만원 정도 포함하지 않을 경우 3만원 정도에 가입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전세계 공항 라운지 800여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도 적립이 많이 된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일주 꿀팁] PP카드..전세계1200여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