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세계일주배틀을 통해 30일 동안 호주를 여행하고 이어서 스킨스쿠버 자격증까지 받게되면 기분이 어떨까?  트래블아이에서는 지난 5일부터 세계일주배틀 '제2탄 호주를 내품에'를 진행 중이다. 현재 많은 네티즌들이 참여하면서 열기가 점차 뜨거워지고 있는 이번 배틀은 미션 수행시 추가로 스킨스쿠버 라이센스 취득프로그램을 제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

여행상품의 거품을 제거하고 투명한 가격공개를 내세우며 여행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는 KT여행사(대표 조근우)는 "배틀 우승자가 미션 수행시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에서 5일동안 스킨스쿠버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만약 이번 배틀에서 최고점을 얻은 우승자가 미션인 호주 울루루(에어스록)에서 사랑의 편지를 쓰고 낭독한 장면을 UCC나 트래블아이 사이트에 올려놓으면  NAUI 스쿠버다이빙자격증(미국) 취득은 물론 해양액티비티와 사이판 시티투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배틀 우승시 호주30일 숙박권과 호주 왕복항공권 그리고 미션을 수행하면 4박5일 동안 사이판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며  스쿠버자격증까지 보너스로 얻게 되는 세계일주배틀 제2탄의 참가자격은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T여행사, 사이판 스쿠버 라이센스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