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유레일 패스로 유럽기차를 이용하는 여행자들의 모습 (사진=유레일그룹)

경기침체와 고환율 시대에 유럽여행을 소망하는 이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유레일 그룹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글로벌 패스와 셀렉트 패스 15% 할인 판매 행사를 펼친다.

글로벌 패스란 유럽 21개 국가를 열차나 보너스 파트너인 페리 등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패스이며, 셀렉트 패스란 국경이 인접한 3~5개국을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의 인기 있는 패스 종류. 행사 기간 중에 이들 패스를 구입할 경우 패스 발급일로부터 6개월 안에 여행을 마치면 되므로 당장 떠나지 않더라도 미리 준비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유레일 패스 창립 50주년을 맞아, 유럽 기차 여행의 성공적인 50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행사로서, 경제 침체로 여행을 망설였던 여행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유레일 그룹의 애나 디아스 세이사스(Ana Dias e Seixas) 국제마케팅 이사는 “한국은 미국 시장 다음으로 시장 점유율이 2위인 중요한 마켓이다. 비록 시장이 어렵긴 하지만 조기 예약하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여행객에게 확실히 알리고, 어느 지역보다 한국 여행객이 가격에 유독 민감하기에 한국에서만 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세이사스 이사는 또 “이 행사는 여행객으로 하여금 유럽을 여행할 때는 여전히 유레일 패스가 가장 좋은 수단이라는 점을 꾸준히 상기시키고,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판매를 증진하려는 데 그 목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성인(Adult) 및 유스(Youth: 학생요금) 패스에 한해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2개월 안에 10일/15일/21일/1개월간 기차 탑승이 가능한 패스가, 셀렉트 패스는 2개월 안에 5일/6일간 기차탑승이 가능한 패스를 구입할 경우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럽여행, 15% 가볍게 떠나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