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저자: 최미선(글), 신석교(사진) 
가격:25,000원  
판형:190*260
본문:560페이지
충판사:삼성출판사

 

국내 관광가이드북은 헤아리기 힘들 정도로 많다. 책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서도 매일 홍수처럼 쏟아지나. 블로그와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수많은 여행관련 글들이 올라온다. 하지만 정작 자세히 들여다보면 내가 필요한 정보는 별로 없다. 대부분 개인의 여행지 감상을 적어놓거나 사진으로 채워진 것들이다.

여행지의 특징, 볼거리, 먹거리, 가는 방법, 교통편, 지도상 위치 등 꼭 필요한 명소만을 알차게 보여주는 가이드북이 여행자들한테는 필요한 책이다. <대한민국 절대가이드>는 국내를 구석구석 다녀보려는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안내서이자 실용가이드북이다.

동아일보 기자 출신의 부부가 발품 팔며 다녔던 국내 여행지 중 대한민국 최고라 할 수 있는 700곳을 선별했다. 단순히 유명 관광지를 나열하는데 그치지 않고, 메인 관광지와 주변 관광지가 한눈에 보이도록 코스를 보여 주는 새로운 여행 가이드책. 책을 펼치면 밑지도가 나오며 해당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를 중심으로 주변 여행지의 위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지도를 보며 위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 동선이 파악되어 시간 낭비 없이 알찬 여행 코스를 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무엇보다 상투적인 여행지 소개가 아닌, 저자가 발품 팔아 얻은 깨알 같은 생생한 정보가 가득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 절대가이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