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자유여행과 배낭여행 그리고 여행을 통해 자기혁명을 꿈꾸는 여행자들의 신문이 되기 위해 창간한 트래블아이는 지난해부터 세계일주배틀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제1탄 인도를 내품에'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특히, 3명의 수상자들은 지난 9월 6일부터 11월 5일까지 2개월간의 인도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수상자들은 각각 여행에세이와 만화, 동영상 등으로 인도여행을 기록했으며 현재 본지에서는 이들의 인도여행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수상자 중 임성원 씨의 작품 '(만화)자전거로 떠난 30일간의 인도여행 제4화'를 게재합니다. 4화는 2~4회에 걸쳐 나누어 올리겠습니다. 또한 오는 6월 5일부터 28일까지 24일간 세계일주배틀 '제2탄 호주를 내 품에'를 진행합니다. 이번 배틀부터는 내부에서 뽑는 게 아니라 참가자의 노력으로 선정되는 만큼 진정한 의미의 배틀이 될 것입니다. 호주 왕복항공권과 30일간의 호주숙박권을 지원하는 이번 세계일주배틀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편집자 주)

 

   

 

   

 

   
(계속 됩니다.)

 *세계일주배틀-'제1탄 인도를 내품에' 취재를 위해 협찬해 주신 항공사와 업체에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는 협찬사 명단과 로고 입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만화) 자전거로 떠난 30일간의 인도여행 제4화(1)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