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 전체메뉴보기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구제역, 일본 원전 방사능 유출 등 최근 잇달아 불거지고 있는 국내외 악재로 인해 침체에 빠진 국내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우수 국내여행상품 발굴을 위한 『2011 우수테마여행상품 육성지원 사업』 을 실시한다. 

다양한 신규소재가 상품개발에 실질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관광 소재/아이디어 창구를 다양화하여 연중 접수하고, 상품개발 설명회 등을 통해 여행업계, 지자체 등 이해관계자들간 공동 상품개발의 장을 마련하며, 상품개발 협의회 심의를 거쳐 경쟁력있는 상품을 선별하여 시범상품화 및 홍보/마케팅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기존의 여행상품 공모전과는 달리 여행사뿐만 아니라 지자체 및 관광 유관기관 등 상품화 관련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소재/아이디어 제안을 유도하기 위하여 연중 자유양식으로 이메일/우편/방문 등을 통해 폭넓게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국내관광 상품개발의 A부터 Z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실시하는 “2011 우수테마여행상품 육성지원 사업” 관련 세부내용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 > 관광비지니스센터 > 관광마케팅지원 >“국내여행상품 제안접수”에서 보다 자세히 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1 우수테마여행상품 육성지원사업」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