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30(토)
  • 전체메뉴보기
 

한국관광공사(사장 이 참)는  16일부터 25일까지 한옥을 테마로 한 여행프로그램과 함께할 한옥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한옥서포터즈는 한옥 숙박이 포함된 여행을 한 후에 해당 여행후기 및 추천 여행코스를 공사 ‘한옥에서의 하루’ 홈페이지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한옥 서포터즈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국적, 학력, 연령 제한없이 한옥에 관심이 많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16일부터 25일까지 공사 한옥 종합정보 웹사이트 ‘한옥에서의 하루’(http://korean.visitkorea.or.kr/hanok) 열린마당 내 공지사항 코너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서포터즈는 6월부터 10월까지 총 5개월 동안 활동하게되며, 선정된 전원에게 취재비를, 매월 우수 한옥서포터즈에게는 한옥 숙박 체험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30일에 발표되며, 6월 3일한옥 서포터즈 발대식과 아울러 한옥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향후 한국관광공사는 한옥 서포터즈를 통해 한옥만이 가지는 멋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콘텐츠를 확보하고, 이를 활용하여 한옥과 연계된 우수 추천여행코스가 많이 개발되도록 할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관광환경개선팀 신혜인(02-729-9464)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광공사 한옥서포터즈 모집 이달 25일까지 30명 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