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유럽을 반값에 다닐 수 있는 기회가 왔다. 방법은 레일유럽 창립 15주년 기념으로 6가지 다양한 할인행사를 이용하면 된다.

94630.png▲ 프랑스 떼제베(TGV) 객실 (사진=레일유럽)
 
94538.png▲ 네덜란드 풍차와 튜울립 풍경 (레일유럽)
 

유레일 패스를 비롯 유럽 국철패스와 열차 티켓을 30년 이상 한국에 배급해온 레일유럽은 1979년부터 한국에 유레일 패스를 배급한 스위스 철도청을 전신으로, 1995년에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의 공동 지분과 함께 ‘레일유럽’이라는 자회사로 공식 설립되었다. 이번 공식 창립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레일유럽은 2월부터 6가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오랜 기간 유럽 레일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지속해온 만큼, 다양한 열차와 유럽 각국의 철도청 파트너 사(社)들이 레일유럽 창립 1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프랑스 국내를 누비는 대표 초고속 열차 떼제베(TGV), 프랑스와 스위스를 연결하는 초고속 열차인 떼제베 리리아(TGV Lylia), 해저터널을 통하여 런던에서 유럽 대륙을 연결하는 특별한 초고속 열차 유로스타(eurostar), 서부유럽 대도시를 연결하는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 프랑스, 스위스 철도청 등이 참여한 이번 프로모션은 총 6가지이며, 대부분이 가격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유로스타 레저셀렉트 편도/왕복 특별 가격, 떼제베 노선 최대 60% 할인, 떼제베 리리아의 스위스 제네바/로잔 이동 구간 60% 할인, 탈리스 1등석 콤포트1/2 반액할인, 프랑스 4-9일 철도패스 25%할인, 스위스 패스 소지자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이 펼쳐진다.

상기 프로모션은 같은 시기에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어 서부유럽을 가고자 하는 배낭여행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할인을 적용 받은 프로모션 티켓 혹은 패스의 경우 여행가능 기간이 정해져 있으니 자신의 일정을 확인해봐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 패스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시기는 대부분 2월 16일부터 3월 말까지다. 각 프로모션 별로 적용되는 자세한 내용과 규정은 프로모션을 주관하는 레일유럽(www.raileurope.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럽] 반값에 유럽 여행 기회, 6가지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