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 전체메뉴보기
 

 

 

와이키키 하면 행복한 신혼여행이 떠오른다. 그런데, 최근 하와이가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하와이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아웃리거 호텔그룹중 하나의 브랜드 호텔인 오하나 호텔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의 세일즈마케팅 이사인 탐 와키타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값을 매길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이다. 아웃리거그룹의 오하나 호텔 &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에 소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오하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하와이 말로 ‘오하나’는 ‘가족’이라는 뜻이며, 오하나 호텔 & 리조트에서 머무는 모든 고객들을 항상 가족처럼 모시고 있다”고 말했다.

오하나 호텔& 리조트의 모든 고객들은 호텔 로비와 객실 내 인터넷 사용은 물론, 미국 본토와 캐나다 무료 지역전화(처음 15분 동안), 객실 금고 사용, 객실 내 커피와 차 무료, 리셉션 데스크에서 일간 신문 무료, 오하나 비치백 무료 제공(각 방당 한 개씩), 와이키키 - 와이키키 비치 워크 - 알라 모아나 센터를 운행하는 와이키키 트롤리 핑크라인 무료 탑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 가족 여행객들은 와이키키 비치에 위치한 다음 4곳의 오하나 호텔 &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다.

오하나 와이키키 비치콤버
즐길 거리들이 가득한 오하나 와이키키 비치콤버. 이 호텔에서는 비치콤버의 레스토랑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지미 부페(Jimmy Buffett’s)와 호놀룰루 서핑박물관을 즐길 수 있다. 오하나 와이키키 비치콤버는 2009년 대규모 레노베이션을 마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편안하고 세련된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와이 전통 ‘폴리네이샤 매직쇼’도 이용할 수 있다.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인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는 마치 내 집처럼 느낄 수 있는 편의 시설들과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호텔에는 3개의 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 카페, 피트니스 룸, 수영장, 셀프 세탁실, 호텔 내 여행사, 그리고 비디오 게임방이 있다. 오하나 와이키키 이스트 호텔은 유명한 인터네셔널 마켓플레이스와 아름다운 산책로와 인접해 있으며, 이 산책로 주변에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카피오라니 공원, 호놀룰루 동물원과 와이키키 아쿠아리움이 위치해 있다.

오하나 와이키키 말리아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변화한 오하나 와이키키 말리아는 넓은 공간을 원하는 대가족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키치네뜨(주방이 포함되어있는 객실) 시설과 넓은 원 베드룸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호텔 게스트룸의 약 2/3이 편안한 더블 베드로 갖추어져 있으며 어린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들을 위하여 커넥팅룸도 있다. 1층에 위치한 IHOP레스토랑은 유명한 팬캐익 하우스로, 클래식한 아침식사와 함께 현지 음식들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6시에서 밤 10시까지 열려있다.

오하나 와이키키 웨스트
오하나 와이키키 웨스트에서 제공하는 객실들은 편리한 키치네뜨 시설들과 커넥팅 스탠다드, 가족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키치네뜨 게스트룸을 갖추고 잇다. 쿠히오 에비뉴의 중심에 위치한 오하나 와이키키 웨스트의 바로 앞에는 와이키키 트롤리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와이키키, 알라 모아나 센터를 가시는 고객들이 편하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하나 호텔&리조트 예약 또는 더 많은 정보는 수신자 부담(1-800-462-6262) 또는 오하나 호텔 & 리조트 홈페이지(www.OhanaHotels.com)를 방문하거나 메일(reservations@ohanahotels.com)을 보내면 된다. 아웃리거는 하와이, 호주, 괌, 피지, 발리, 푸켓, 태국지역에 47개의 럭셔리 리조트 및 호텔을운영 중이며 총 객실 수는 12,000개 이상에 이른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그룹 호텔리조트>
하와이: 오하우(14), 마우이(4), 카우아이(3), 하와이 빅 아일랜드(4) 등
호주: 아웃리거 리틀 헤스팅스 스트리트 리조트앤스파, 아웃리거 트윈 타운 리조트(2)
피지: 아웃리거 온더 레전 피지(1)
태국: 아웃리거 세렌니티 테라스 리조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앤 빌라(2)
발리: 오션발리 바이 아웃리거(1)
괌: 아웃리거 괌 리조트, 오하나 베이뷰 괌, 오하나 오션뷰 괌(3)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와이키키 오하나 호텔, 프로모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