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아웃도어 자켓들이 변화하고 있다. 지난 시즌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는 물론 가장두드러진 특징은 화려해졌다는 것이다. 이는 아웃도어 활동이 일상 깊이 들어오면서 평상시에도 아웃도어룩을 착용하거나 캐주얼한 의상으로 아웃도어 의류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또한 아웃도어룩과 일상복을 믹스매치 한 스타일이 트렌드의 하나로 주목 받으면서 변화를 더욱 가속시키고 있다.

(주)화승에서 전개하는 세계판매 5년 연속 1위 의 글로벌 브랜드 ‘머렐’에서는 이러한 분위기 속에 올 봄 아웃도어 활동에서 주목 받을 화사한 남녀 자켓 들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 시즌 머렐의 자켓은 레드, 블루, 오렌지, 옐로 등 화사한 컬러가 단연 눈에 띈다. 또한 시각적으로도 느껴지는 초 경량 통풍이 좋은 소재와 웰딩 처리 지퍼 등 기능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남성용 하드쉘 자켓 5211AJ104

활동적인 컬러 배색이 스포티 하면서도 캐주얼 스타일과 매치 하기 좋은 남성용 자켓.방수력 및 투습력이 우수한 경량의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볍고 쾌적하다. 후드 탈 부착이 가능하며, 소매라인이 입체 패턴 처리되어 활동성 및 착용감이 좋으며 별도의 잡주머니가 내장되어 휴대하기 편하다.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일상에서 착용해도 주목받을 만큼 세련미가 돋보이는 자켓이다.

남성용 하드쉘 자켓 5211AJ206

고수가 착용하여 화제가 된 남성용 자켓으로 방수력 및 투습력이 우수한 퍼텍스 2.5L 소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매우 가볍고 편안하다. 지퍼 및 웰딩 포인트 처리가 테크니컬 한 느낌을 주며, 별도의 잡주머니가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여성용 방수 투습 자켓 5211FJ202

방수력과 투습력이 10,000/15,000으로 뛰어나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성용 자켓으로 후드 탈 부착이 가능하며 슬림한 피트감에도 인체공학적 팬턴이 적용되어 여성스러우면서도 활동성이 탁월하다. 블루의 산뜻한 컬러는 등산이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평상시에 착용해도 좋을만큼 화사하고 초 경량의 소재를 사용하여 매우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 방수 투습 자켓 5211FJ432

컬러 배색이 멋스런 여성용 방풍 자켓으로 실리콘 코팅처리하여 드레이프성이 좋으며 터치감이 부드러운 경량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다. 비비드한 컬러 배색은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이며, 블루종 스타일로 스포티하거나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포켓 패커블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도 구매의 가치를 높여 준다.
 
머렐의 상품기획팀 임채병 팀장은 “올 봄 아웃도어 자켓들은 기능성이 뛰어난 화사한 컬러의 제품들이 고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머렐의 자켓들은 그러한 고객들의 NEEDS를 충족시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시티에서도 뛰어난 스타일로 고객들을 만족시켜 줄 것이다”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봄철 주목 받을 아웃도어 자켓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