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유채꽃이 만발한 우도의 모습. (제주시청 제공)
   
한라산에 방목 중인 말들의 모습. (제주시청 제공)
여행/레저 전문 소셜커머스 대박365에서  오픈 기념으로 부모님 효도 상품 겸 렌터카 자유여행상품을 준비했다.

3월 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판매되는 제주도 2박3일 패키지여행은 18만원(상품가38만원)이다. 최근 저가항공사의 위력이 대단하지만 비행기만타고 제주도에 간다고 모든 게 해결되지 않는다. 항공권, 1급호텔 2박, 조식과 중식 (석식은 별도), 관광버스, 관광지입장권을 모두 포함한 가격이므로 추가비용은 석식  공항세 가이드팁(1만원) 등을 합해서 모두 5만원을 넘지 않는 실속형 상품이다.

   
미로공원의 모습(제주시청 제공)
스케줄과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다. 티켓은 최대 200장까지 판매하며 1인 5매까지 구입가능하다. 단, 이 상품은 최소인원20명이 모여야 1인 18만원에 제주도를 다녀올 수 있다. 패키지상품이지만 1급호텔에 2인1실이므로 부모님 효도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 여행의 기회가 적은 부모님께 대박365에서 준비한 제주도 상품권을 선물로 드리면 어떨까? 

   
만장굴의 모습(제주시청 제공).
이 상품은 3월24일까지 사용가능 하다.  쿠폰 사용시 주의할 점은 주말은 1만원의 추가비용 발생하고 금요일 출발시 별도 문의해야 한다.

본인이나 선물용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하루정도 자유여행이 가능한 렌트카(아반테 신형. 24시간)를 선택하면 된다. 2일째 패키지 대신 렌트카로 제주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나머지 일정과 시간은 동일하다.  

   
아이들의 생태학습장이 된 한라생태숲.(제주시청 제공)
   
제주올레7코스의 풍경. 해안선을 따라 가는 7코스는 올레코스 중 가장 아름다운 길로 꼽힌다.
   
주상절리의 전경. (제주시청 제공)
고 투어의 김기석대표는 이번 상품에 대해서 "다른 곳과 가격이나 내용을 비교해서 저렴한 편이다"면서 " 대박365와 고투어여행사 홍보를 위해 마련한 만큼  입소문 많이 내주신 분께 제주도 무료여행의 기회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 상품과 제주도 무료여행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3월 1일부터 6일까지 게재되는 대박365 사이트 www.daebak365.net 를 참고하기 바란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소셜커머스 '대박365' 오픈 기념 제주공짜여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