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KAL호텔이 다가오는 새봄을 맞이하여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는 객실패키지 3종과 함께통밀빵, 봄딸기, 제주특산차 등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제주의 이국적인 봄과 한라산 절경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패키지로 알뜰 여행고객을 위해 경제적인 요금에 스탠다드 룸을 제공하는 실속패키지, 예비 신혼부부의 달콤한 휴식을 위하여 디럭스 룸과 고급와인, 과일치즈 안주를 제공하는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 온 가족이 오붓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넓고 편안한 스위트 룸을 제공하는 스위트 룸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특전으로 대한항공 제주노선 20% 할인, 2인 조식, 객실 1박당 미네랄워터 1병, 휘트니스센터 50% 할인, 레스토랑 20% 할인, 1회 투숙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드리며가격은 주중 16만원부터 30만원까지 진행된다.(항공노선 일부기간 제외)

싱그러운 봄을 더욱 만끽할 수 있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으로 제주KAL호텔 베이커리에서는 건강과 맛을 고려한 웰빙 우리밀 통밀빵 ‘커피번, 녹차망고번, 메이플번’ 3종을 출시했다.

서귀포KAL호텔 로비라운지에서는 새봄에 수확한 신선한 딸기주스, 달콤하고 부드러운 생딸기와 요거트, 제주특산품 한라봉 주스와 함께 Afternoon Tea 세트로 감국차와 치즈케익, 조릿대차와 피칸파이, 산물차와 고구마케익, 오미자차와 케익등 제주 특산차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예약문의 : 02-310-6677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AL호텔, 봄나들이 객실패키지·프로모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