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설 명절을 맞아 31일부터 2월 5일까지 총 6일간 공사 사옥 지하1층 관광안내전시관(TIC; Tourist Information Center)에서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문화체험행사를 마련한다.

이 기간 동안 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 전통 민속놀이와 한복입기 체험행사가 진행되며 특히, 설 연휴 3일(2~4일)에는 풍성한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로 매일 333명에게 전통문양의 동전지갑을 증정한다. 설 연휴를 맞아 청계천으로 나들이하는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별도의 예약이나 참가비가 필요하지 않은 개방형 무료 체험행사로 현장등록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사에서는 매월 셋째 주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6일간 정기적으로 문화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www.visitkorea.or.kr>helpdesk>관광안내전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IC는 관광안내데스크를 비롯하여 한류관, 의료관광홍보센터, 관광정보 자료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복합 기능의 방문자 센터로 청계천 광통교변 공사 사옥에 자리하고 있으며 내·외국인 관광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주요시설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광안내전시관서 내·외국인 관광객 위한 문화체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