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설 다과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월29일부터 2월6일까지 온 가족이 다함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설 다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다과 패키지는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한식 다과 에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식 다과 에프터눈 티 세트는 생강 스콘과 인삼 쿠키, 팥 패스트리, 호두 케이크, 녹차 쉬폰 케이크, 각종 떡 및 유과 등 전통 한식 다과가 푸짐하게 마련되며, 다과와 더불어 홍삼차, 복분자, 녹차, 대추차, 솔잎차, 인삼차, 구기자 등 한국 전통차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한식 다과 에프터눈 티 세트는 로비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제공되며, 두 사람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설 다과 패키지에는 토끼해를 상징하는 토끼 모양 초콜릿이 객실로 제공되며, 휘트니스 클럽과 수영장 무료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20만5천원.

설 패키지 기간동안 다른 혜택없이 체련장 및 수영장 이용만 포함된 특별 패키지도 마련된다. 가격은 15만9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 6282-6282

아내와 엄마를 위한 설 스파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월29일부터 2월6일까지 엄마와 딸 혹은 고생한 아내가 이용하면 좋을 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스파 패키지는 설 연휴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아로마 등, 목, 어깨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가 포함된다. 아로마 등, 목, 어깨 마사지와 얼굴 마사지는 최상급 아로마를 이용함은 물론 특유의 마사지기법이 구사돼 피로회복은 물론 탄력에 좋다. 마사지는 총 1시간이 제공된다. 아로마 마사지가 끝나면 휘트니스 클럽에서 전문 강사의 체력 측정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체련장 및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다음날 아침에는 뷔페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설 스파 패키지 가격은 37만3천원부터 시작된다.(스파 프로그램 1인 기준, 스파 1인 추가시 47만3천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 6282-6282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설 패키지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