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워킹홀리데이, 유학생과 해외연수 학생들을 위한 ‘학생 & 워킹홀리데이’ 온라인 특별요금을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온라인 특가는 유학생들과 워킹홀리데이 수요가 많은 20여개의 다양한 노선에 적용된다.

요금은 △필리핀 (마닐라, 세부) 항공권 41만 9천원부터 △미국과 캐나다 (LA, 샌프란시스코, 뉴욕, 밴쿠버, 토론토) 항공권 72만 6천원부터 △ 호주와 뉴질랜드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케언즈, 퍼스, 오클랜드) 항공권 72만 6천원부터 판매된다. 필리핀은 6개월 또는 1년,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는 1년 유효의 항공권이며, 세금 및 유류 할증료는 별도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도시로 향하는 항공권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특가는 유학이나 해외연수,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학생들이 스마트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또한, 이달 31일 이전까지 구매하는 고객에는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학생 & 워킹홀리데이 온라인 특가 항공권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학생증 또는 유학비자 번호를 입력하면 구매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는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학생&워킹홀리데이’ 온라인 특별가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