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 첫번째 이벤트로 영화 ‘하치이야기’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방문하면 누구든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취항일을 입력하고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이메일 뉴스레터 CXpecials 구독을 신청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50명에게는 영화 하치이야기 예매권 2매씩 총 100장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6일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960년 7월 한국에 첫 취항, 올해 취항 50주년을 맞이해 연중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온라인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은 온라인을 통해 3월 말까지 최저 39만 1천원부터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항공사 홈페이지 및 아이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핸드폰 모바일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8일 국내에 개봉하는 하치이야기는 시부야 역에서 죽은 주인을 10년 동안이나 기다리다 죽은 전설적인 충견인 일본 아키타 견 ‘하치’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영화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작이다. 특히 할리우드 최고 로맨틱 가이로 잘 알려진 배우이자 영화제작자인 리차드 기어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동물과 인간의 따뜻한 교감을 보여준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캐세이패시픽항공 취항 50주년 기념 이벤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