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발리 허니문 패캐지도 이제는 원하는 스타일 대로 구성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기존의 ‘발리 허니문 패캐지’의 기본일정을 보면 2일째와 3일째 선택포함 관광중에서 한가지를 선택 할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이번에 멘토투어에서 출시한 상품은 선택일정을 허니무너들이 ‘하고싶은 날 하고싶은 관광’을 선택해서 할 수 있다.

   

그동안 패캐지를 내마음대로 바꾸고 싶어도 허용이 되지 않거나 별도로 추가 비용을 내야만 가능했다. 이유는 단독으로 행사를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최소 3팀이상으로 구성되는 패캐지 허니문 특성상 개별적인 행동은 불가능 했기때문이다. 물론 이런점을 피해서 완전자유여행으로 허니문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불편했다. 대부분 허니문 패캐지는 모든 것이 포함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보편화 되어 있다.

멘토투어(www.mentotour.com)는 2011년 봄 발리 허니문 패캐지상품을 3가지로 구성해 내놓았다. 우선 기본허니문 패캐지는 그대로 두고 반자유 허니문의 경우 2일과 3일의 선택 포함관광 중에서 하고 싶은 것을 하나 골라서 하고 싶은 날에 진행할 수가 있다.

2일째날 관광을 하면 3일은 자유일정이 되는것이고 2일째날 자유일정을 하면 3일째 선택관광을 하게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자유일정 날에도 하고 싶은 관광이 있으면 별도로 선택이 가능하며, 리조트까지 픽업 및 송연 서비스가 포함된다.

‘완전 자유관광’은 가이드가 차량으로 도착일 공항 픽업과 출발일 공항 송영서비스만 포함되고 나머지 일정은 둘만의 자유일정으로 자유롭게 진행하면 된다. 상기 상품은 멘토투어 홈페이지 발리코너에서 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발리 허니문 ‘반자유’·‘완전자유’ 패키지 상품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