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지난 22일 싱가포르의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priceline.com의 자회사인 아고다(agoda.co.kr)는 대만의 대표적인 항공사인 중화항공(China Airlines) 및 에바항공(EVA Air)과 파트너쉽 체결을 발표했다.

아고다(agoda.co.kr)는 전세계적으로 14만개가 넘는 호텔과 연결되어 있으며 중국, 일본, 홍콩, 태국, 및 싱가포르 등 대만인들에게 유명한 여행지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모든 agoda.co.kr의 호텔은 예약 즉시 확인 가능하여 agoda.co.kr 또는 호텔의 답변을 기다릴 필요가 없으므로 빠르고 간편하게 호텔 예약을 할 수 있다.

대만 잡지사 트래블리치(Travelrich)와의 인터뷰에서 아고다의 회장이자 대표 이사인 로버트 로센스타인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유명한 대만 항공사 사이트에 들리는 고객들은 손쉽게 아고다 호텔을 접할 수 있고 또한 항공 로열티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만에서 온라인 예약이 더욱 간편해지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아고다를 통해 호텔 예약을 하는 여행객들은 숙박비의 4-7%에 이르는 아고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아고다 호텔 예약 시 적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모아서 호텔 전체 숙박비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고 숙박을 마친 여행객은 그 호텔의 이용 후기를 남기고 추가적인 아고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아고다 고객들은 그 이용 후기를 보고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트래블리치 인터뷰에서 로센스타인은 쇼셜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중요성도 밝혔다. “5만 명이 넘는 아고다 페이스북에서 많은 사람들이 조언과 여행 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이 올리는 글을 보고 여행 트랜드를 볼 수 있으며 아고다의 어느 부분에서 발전 및 개발이 필요한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의)  PR@Agoda.com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고다, 중화항공 및 에바항공과 파트너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