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공짜로 일본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바로 개별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의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이투어는 일본 미야자키 관광 컨벤션 협회의 후원으로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간 일본 미야자키 여행을 공짜로 보내주는 여행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은 2월 4일부터 2월 15일까지의 응모기간 중 마이투어 홈페이지 내에 내가 꼭 미야자키 여행에 내가 꼭 가야 되는 이유와 미야자키 여행에 다녀와서 미야자키를 홍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 관련된 체험단 활동계획에 대해 작성하고 응모하면 된다.

이렇게 보낸 아이디어 내용을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명의 체험단이 선정된다. 기타 참여자 중 아이디어가 좋은 8명에게는 상품이 전달된다. 

미야자키 체험단은 미야자키 왕복항공권과 2박 3일의 숙소(쉐라톤 오션 그랑데 호텔 디럭스 룸 기준), 식사가 모두 제공되며 2박 3일 간 미야자키의 유명 관광지인 우도신궁, 니치난 해안, 선멧세 등의 관람뿐 아니라 플라워페스티발 참관 및 자전거 하이킹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17일 마이투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세부 관광일정이나 기타 자세한 내용은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 고객센터 www.mytour.co.kr 02 5588 747)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본] 미야자키 2박3일 여행이 공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