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아마누사는 인도네시아어로 '평화로운 섬'이란 뜻이다. 발리 중심부의 남쪽인 누사두아 해안에 위치한 아마누사는 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다.

아마누사 리조트는 건축설계가의 눈을 통해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 공간을 보존하고 스위트룸, 식당 등 모든 시설은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설계되었다.
8채로 만들어진 가든 스위트룸은 넓은 킹베드와 실내 욕조 야외 샤워 시설 그리고 라운드 테이블, 소파 겸용의 침대와 안뜰과 테라스를 갖췄다. 19개의 디럭스 스위트룸에서는 멋진 골프코스와 바다전경이 한 눈에 보인다. 총 7채의 풀 스위트는 커다란 개인 수영장과 넓은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어 신혼부부에게 알맞다.

아마누사의 자랑인 비치 클럽은 리조트에서 버기로 3분정도 걸리는 해변에서 가벼운 식사와 샤워시설,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인도네시아의 예술과 문화에 대한 책을 보고 싶다면 도서관을 이용하길 바란다. 이곳에는 각종 소설, 잡지, 신문, 영화, CD, DVD와 보드 게임이 구비되어 있으며  인터넷도 이용 가능하다. 최대 30명까지 연회를 할 수 있는 회의 시설, 결혼식, 생일 및 가족 모임은 물론 비공식적인 회의를 위한 회의 시설로 커피 타임 및 칵테일 리셉션 이 가능한 공간이다.

부티끄에서는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되는 발리 보석, 원주민 공예품, 리조트 로고가 있는 기념품을 구입하고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 스웨덴식 마사지와 발리전통 마사지를 받아보자. 색다른 기분을 느낄 것이다.
30m규모의 대형 수영장과 헬스클럽센터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운동기구도 구비되어 있다. 전천후형 테니스 코트는 오후에 적합하다.

골프장 아마누사 골프장은 최근 아시아의 상위 5위 내에 인정 빈 넬슨과 로드니 라이트가 설계한 챔피언십 18 홀 코스로 바닷가의 멋진 경치를 제공한다. 이 골프장은 니르와나에서 1시간이 걸리고 타바난 리젠시에서 섬의 서쪽 해안에 위치해 있다.

쇼핑, 근처의 해변과 꾸따 스트립, 수공예, 세미냑 거리와 사누르의 레스토랑, 바, 수공예품, 골동품들로 가득하다. 발리의 자본과 상업의 중심지로서 뿐만 아니라 골동품 상점과 부티크, 쉽게 접근할 Amanusa 주요 시장과 박물관이 있다.

누사 두아를 여행하는데 편리한 수단은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다. 마을과 산악을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다. 발리의 고대 울루와뜨 사원은 자전거로 아마누사에서 쉽게 방문 가능하며 리조트에서 인기가 많은 여행으로 꼽힌다.

아마누사 리조트는 싱가폴항공 기준 3박 5일 기준일정으로 200만 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도네시아] 도시에서 쌓인 스트레스 '아마누사'가 해결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