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곡성군(군수 이상철)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오는 11일부터 3주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을 주제로 달콤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R09.jpg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초코초코 모으기' 이벤트는 13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섬진강기차마을 내 체험시설 3(꼬마기차, 4D영상관, VR체험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달콤한 수제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3곳을 방문해 즐겁게 놀고 초콜릿을 전부 모은 어린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가 진행될 꼬마기차, 4D영상관, VR체험관은 가족 단위 관광객과 어린이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시설이다. 기차마을을 찾는 방문객이라면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인 3월에는 어린이들이 기차마을 곳곳을 누비며 즐길 수 있도록 미션 투어, 피크닉존 운영,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섬진강기차마을은 365 달달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매달 색다른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는 인공눈썰매장과 겨울 캠핑 분위기의 놀이존, 먹거리존을 갖춘 '겨울놀이터'를 운영 중이다. 기차마을을 찾는 입장객은 누구나 2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은 2월 11일부터 3주간 밸런타인데이 선물 증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