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한국 안에 작은 유럽마을 쁘띠프랑스 & 이탈리아마을은,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7253.jpeg

 

쁘띠프랑스&이탈리아마을 야외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2회 피노키오&어린왕자 별빛축제는 올해 35일까지 계속된다

 

쁘띠프랑스 야외무대 및 이탈리아마을 제페토골목을 중심으로 연출된 공중 별빛조명은, 가평의 고요한 겨울 밤에 이색적인 낭만을 더할 것이다.

 

그리고 별빛축제와 함께 즐기는 쁘띠프랑스 숙박 및 단체워크숍 프로그램 또한 각광받고 있다. 연인이나 가족이 묵을 수 있는 총 34개의 숙소에는, 어린왕자의 다양한 스토리가 각각 다르게 연출되어있으며, 객실 창문을 통해 별빛축제 전경이 보이는 이색적인 나이트뷰 또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학교나 단체 수련회, 대학생·기업체의 워크숍을 진행할 수 있는 내부시설도 마련되어있다. 유럽 가정식과 가평닭갈비 등 맞춤형 식단이 제공 가능한 단체식당이 대표적이다

 

쁘띠프랑스에서는 이미 설 명절 연휴동안 버라이어티 퍼포먼스 및 오르골시연과 유럽동화인형극 등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이국적인 공연과, 오르골 전시 및 엔티크 도자기 전시,  어린왕자 스탬프체험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그리고 이탈리아마을에서는, 실내인형극 피노키오의 모험및 마리오네트 퍼포먼스와 같은 가족, 연인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공연과, 다빈치 특별전 및 엔티크 포세린 작품전시, 피노키오 스탬프체험 및 베니스 가면체험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이탈리아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는 쁘띠프랑스에서 2008년에 개관한 쁘띠프랑스 문화마을(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에 이어 약 8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조성한 국내유일 이탈리아 문화 테마파크 이다.

 

유럽 지도에서 프랑스와 이탈리아가 나란한 것처럼 프랑스마을과 이탈리아마을 두 공간은 나란히 자리하고 있고, 입구(통합매표소)를 통해 가는 길이 양 쪽으로 나뉘어진다.

또한, 두 나라를 대표하는 동화캐릭터 어린왕자피노키오를 메인 컨텐츠로 하여 전시가 조성되어 있어 관람 시 마치 유럽 동화책들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회 피노키오&어린왕자 별빛축제...3월5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