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국내 창작 뮤지컬 지원 프로그램인 '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참여 작품을 다음 달 1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imgEditorViewer.jpg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는 국내 유수의 창작 뮤지컬 발굴과 지원을 위해 KTG가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해 온 문화공헌 프로그램으로, 최다 관객을 동원한 '메리셸리' 등 현재까지 총 5개의 작품을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공모 대상은 오는 910월에 공연 가능한 국내 창작 뮤지컬로, 무대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초연 작품부터 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재공연 작품까지 폭넓게 지원할 수 있다. 다만, 공연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고 4주 이상의 공연이 가능한 작품이어야 한다.

 

공모 접수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필수 서류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작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를 거쳐 36일에 발표되며, 공연 제작비 1천만원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무대 장비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KTG 관계자는 "KTG'상상 스테이지 챌린지'를 통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뮤지컬 작품들을 대중들에게 선보여왔다", "앞으로도 '상상마당'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해 제작자들의 안정적인 공연을 지원하고 국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T&G, '제6회 상상 스테이지 챌린지' 작품 공개 모집...2월10일 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