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기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스탬프할 고양' 이벤트를 출시했다. 스탬프할 고양은 고양시 관광명소 주변 음식점과 카페를 연계한 스탬프투어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20231월까지 한시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며 기념품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112.jpg

 

이벤트는 앱스토어에서 '축제스탬프투어'를 다운받은 뒤 '스탬프할 고양'을 선택하면 참가할 수 있다. 스탬프 5개를 모아 정발산역 2번 출구에 있는 고양관광정보센터로 오면 가와지볍씨 쌀(700g)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고양시 주요 관광명소인 원마운트 라페스타 화정문화의 거리 서오릉 서삼릉 행주산성 고양시관광정보센터와 그 주변 상점을 다니면서 QR코드를 찍으면 모을 수 있다.

 

고양시는 지난 7'음식점 카페 공동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행주산성, 킨텍스와 원마운트, 화정문화의 거리 등 관광명소 주변 약 1,500여 개의 상가들로부터 고양시의 행사·축제와 연게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지 조사했다.

 

그 결과 긍정적으로 답변한 300여 개 상가 중 30개 업체가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스탬프투어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사회적기업 크레몽 오은강 대표는 "고양관광특구 야외 특설 마켓 등 고양시와 소상공인을 연계해 함께 성장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관광객과 참여 상가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더 많은 참여 상가를 확보해 고양시와 지역 상권이 함께 성장하는 축제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고양특례시 관광과 또는 사회적기업 크레몽으로 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양시] '스탬프할 고양' 이벤트 출시...스탬프 5개 모으면 쌀 700g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