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부산관광공사(사장 이정실, 이하 공사)와 부산광역시는 지난 9일 부산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 BUSAN'을 통해 국제관광도시 부산을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로맨틱 웹시트콤 '브브여행사'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RPR20221110.jpg

공사는 지난해 외부인 연애가 금지된 부산을 너무 여행하고 싶어 형사들을 피해 몰래 잠입하는 엉뚱발랄한 커플의 이야기를 다룬 단편 웹드라마 '외부인 연애금지법'을 공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K-콘텐츠 열풍이 일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열정 가득한 청춘남녀의 좌충우돌 여행사 운영 에피소드를 다룬 웹드라마 시리즈물을 제작했다.

 

이번 웹드라마는 주 무대인 임랑해수욕장을 비롯해 용두산공원 부평시장 일광해수욕장 을숙도 전포공구길 기장시장 영도마리노오토캠핑장 등 부산 대표 여행지를 배경으로 7년차 커플, 인기 유튜버, 해체 직전인 락밴드 등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황당하지만 훈훈한 부산 여행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늦잠 늘어지게 자던 백수 청년 '진명(정효준 분)'이 느닷없이 전 여자친구(서지수 분)와 함께 여행사를 운영하며 달콤살벌한 로맨스를 펼치는가 하면, 눈치라고는 전혀 없는 절친(오경원 분)과 사사건건 티격태격하며 여행 가이드하는 모습이 B급 감성 웃음을 자아낸다.

 

다양한 얼굴을 가진 매력 관광도시 부산을 담아낸 이번 웹드라마를 활용한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매주 방영되는 웹드라마 영상을 보고, 시청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모바일 편의점 및 커피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는 1117일부터 매주 목요일, 금요일에 공개되는 웹드라마 '브브여행사' 시청 및 공감 댓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VISIT BUSAN'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가 국내 MZ세대의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K-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가진 해외 잠재관광객에게 부산만이 가진 진정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관광공사, 웹드라마 '브브여행사' 제작 부산관광 홍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