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영화 [동행:10년의 발걸음] 이 12월 1일개봉한다. 동행: 10년의 발걸음은 명선목 이사장을 비롯해 창단 멤버로 음대 진출에 성공한 비올리스트 김경석 단원, 인천혜광학교 이석주 교장,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 강은주 단무장, 박기화 지휘자, 오정해 국악인 등이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와 함께한 시간들을 생생하게 전하는 다큐멘터리 영화다. 특히 인터뷰 도중 봉사자들이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와 함께해온 시간을 회상할 때, 극영화에서 볼 수 없는 진실된 다양한 표정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다.

 

동행_메인포스터.jpg
동행:10년의 발걸음 포스터

 

 

영화는 단순히 인터뷰 장면만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공연 실황까지 함께 전해 관객들에게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가 지난 10년간 기울인 노력과 쌓아올린 실력까지 확인할 수 있게 한다. 공연장을 가득 채우는 그들의 열정과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연주를 통해 관객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행: 10년의 발걸음>은 혜광브라인드 오케스트라의 10년간 기록뿐만 아니라 장애인 예술 활동에 대한 고충과 앞으로의 개선할 상황, 그들을 바라보는 우리의 시선의 중요성을 함께 이야기 함으로써 장애인들을 향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들에게 일방적으로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동행의 방식을 제시해 관객의 시야를 넓히는 다큐멘터리 영화다.

 

따듯함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다큐멘터리 영화 <동행: 10년의 발걸음>은 오는 121,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안내]

제작: 닻프로덕션, (주)디오시네마 / 배급: (주)디오시네마 / 감독: 이재호 / 출연: 명선목, 김경석, 이석주, 강은주, 박기화, 오정해 / 개봉: 2022년 12월 1일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동행: 10년의 발걸음 12월 1일 개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