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 2022~2023년 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전남 곡성군(군수 이상철)1212일까지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에 참여할 관광객을 모집한다.

 

RPR111.jpg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는 지정된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료의 일부를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숙박료가 10만 원 이상인 경우 4만 원, 7만 원 이상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지원금은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으며 예산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단 숙박 예약 사이트를 이용한 할인이나 법인회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지원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광역시와 전남도 외에 거주하는 개별 관광객이 대상이다. 곡성군에서 지정한 숙박업소 중 1곳을 선택해 유선 예약 후 여행 5일 전까지 사전에 곡성군 관광과로 신청서와 주민등록 초본을 네이버폼을 활용해 제출해야 한다.

 

신청이 접수되면 군에서는 지원 자격 등을 확인한 후 신청자에게 문자 등으로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신청서 서식은 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곡성군 관광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곡성군] 가을여행 숙박 요금 할인...10만원 이상 4만 원, 7만 원 이상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