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문소지 본지 기자(사진)729일 송파구청 자치행정과가 주최하는 ‘2021년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에서 송파구청장상을 수상했다.

 

송파1.jpg
본지 문소지 기자(우측)가 '2021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에서 송파구청장상을 수상했다.  풍납2동 임병찬 동장(사진 좌측)이 구청장을 대신해 축하했다.


문소1.jpg
코로나19 4단계로 강화된 방역수칙에 따라 시상식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 (앞쪽 유공구민 수상자인 문소지 기자)

 

이날 수여식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3년간 문 기자가 송파구에서 지역봉사를 통한 다양한 활동이 소개되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헌신이 서울을 이끄는 송파를 만들어 가고, 그 동안의 이웃사랑과 봉사에 감사드리며, 송파구민의 마음을 담아 이 표창장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문소지 기자는 송파구 소식지 기자와 송파TV리포터로도 활동하며 송파구의 명사인터뷰, 명소 소개, 미담발굴 등 다양한 소식을 정확하게 전달했다.

또한 풍납토성과 송파둘레길 지킴이로 활동하며 문화재 보전에 관심을 갖고  봉사 중이다.

 

이날 수상한 문 기자는 그동안 송파구 구민들과 호흡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는데 이렇게 의미있는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문 기자는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무용학원 강사를 오랫동안 하면서 수많은 제자를 발굴했으며 구민 건강을 위해 댄스 스포츠 보급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본지 문소지 기자, 2021년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