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가인 기자] 영화 〈퍼펙트맨이 설경구와 조진웅의 환장 케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1.jpg
 
2.jpg
 
4.jpg
 
5.jpg
 
6.jpg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돈 많은 까칠 대표 장수역의 설경구와 폼 잡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완벽히 대비되는 모습과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관심을 높인다. 특히, '영웅본색'을 연상시키는 조진웅의 코믹한 모습이 벌써부터 웃음을 예고한다. 인생 한 방의 역전을 꿈꾸는 폼생폼사 건달 영기150시간의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두 달 시한부의 예민 보스 로펌 대표 장수를 만난다. 흠잡을 데 없이 깔끔하고 각 잡힌 느낌의 시크한 장수는 돈 많은 로펌 대표답게 자신감 넘치고 까칠한 태도로 영기와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준다. 패션부터 직업, 성격까지 어느 것 하나 공통점을 찾을 수 없는 그들의 불편한 첫 만남은 상극 케미의 절정을 예고한다.

 

하지만 장수영기사이에 사망보험금 27억을 건 빅딜이 성사되면서 두 남자의 관계는 급 반전 된다. 뿐만 아니라, 금줄이고 동아줄이고 정신줄이나 잡으라며 친구 영기를 걱정하는 정 있는 순박한 건달 대국역 진선규의 등장도 시선을 끈다. 이번 영화에서 20년지기 친구로 분해 절친 케미를 발산할 조진웅과 진선규의 연기 호흡 역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설경구와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조진웅의 환장 케미의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초 개봉 예정이다.


[시놉시스]

퍼펙트한 인생을 위해 한탕을 꿈꾸는 건달 영기’(조진웅)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사기꾼에게 속아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고 만다.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어떻게든 7억을 구해야 하는 영기 앞에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가 나타난다.

두 달 시한부 장수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하는데


[영화정보]

각본 / 감독: 용수

출 연: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지승현, 그리고 김사랑

제공 / 배급: 쇼박스

: MANFILM, 쇼박스

크 랭 크 인: 2018111

크 랭 크 업: 2019121

개 봉: 201910월 초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퍼펙트맨...설경구vs조진웅의 사망보험금 27억 사수작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