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희원 기자] 아름다운 여성의 미의제전 메이퀸 선발대회가 40년만에 부활한다. 지난날 메이퀸 선발대회는 지금의 중년여성들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이며 선망의 대상이었다. 그랬던 메이퀸대회가 이제는 중장년여성을 대상으로 진정한 미의 여왕을 찾고 있다. 메이퀸선발대회는 한국시니어스타협회와 노리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곡성군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3009.jpg
 

한국시니어스타협회(대표 김선) 예술감독 장기봉은 "이번 대회는 계절의 여왕 5월 꽃 중의 꽃 장미 축제기간 중 진정한 지..체를 갖춘 최고의 아름다운 여인을 찾기위해 마련됐다"면서 "지역 장미축제 중 국내 유일 세계장미축제가 열리고 있는 아름다운 고을 곡성에서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메이퀸 선발대회를 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대회 일정 안내]

 

접수마감: 427일 토요일까지(신청서와 접수문의 포스터 참고)

예선일자: 52일 목요일

예선장소: ()노리엔터테인먼트

합격자 발표: 57일 개별 통보

오리엔테이션: 518일 토요일 한국시니어스타협회 대강당

합숙일정: 521() ~ 523()

본선일정: 524일 오후

본선장소: 곡성 세계장미축제 내 무대

 

이번 축제가 열리는 곡성군은 군내 가장 아름다운 풍광을 갖춘 기차마을 일원에 수 억 송이 장미꽃과 시설물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전국 최초 최고의 중년여성들의 미의 제전을 뒷받침하려 한다.

 

따라서 이번 대회의 출전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의 45세이상 중장년 여성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수상 후 곡성 및 전라남도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퀸 홍보대사로 1년여간 활동할 수 있음을 조건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더구나 이번 대회는 관이 처음으로 후원하는 미의제전으로 국내외 많은 매스컴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미의제전을 기획한 한국시니어스타협회에서는 많은 시니어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 인생2막 새로운 꿈에 도전할 수 있고 자긍심도 갖출 수 있도록 발판을 만드는데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월의 여왕 뽑는다..한국시니어스타협회, 제1회 메이퀸 선발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