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글로벌 보이밴드 방탄소년단의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이 출시됐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서울시 관광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특별판을 제작해,  15일부터 예약 판매 하고 있다.

 

2403290-1-a.jpg
 

'디스커버 서울패스'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167월 출시한 외국인 전용 관광패스이다. 서울을 자유롭게 여행하고자 하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에게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관광객의 다양한 선호에 따라 서울관광을 더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다.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은 서울시 관광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을 통해 세계인의 가슴속에 서울을 새기고,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외국인 개별관광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울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다.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 상품 구성은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이 새겨진 디스커버 서울패스 1매와 방탄소년단 포토 엽서 1, 안내지도 1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디스커버 서울패스 혜택 중 티머니(Tmoney) 기능을 제외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은 한정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서울을 방문하기 전에는 온라인 사이트, 서울 도착 후 더욱 즐거운 서울을 발견하고 싶다면 명동에 위치한 명동관광정보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장구매는 3월20일 10시부터 명동 KEB하나은행 본점 뒤편 명동관광정보센터에서 가능하며, 디스커버 서울패스 출시 목적에 따라 여권을 소지한 외국인 관광객만이 구매·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수량은 1인당 10매로 제한되며, 재판매 불가 및 환불·취소 동의서에 서명 후 선착순으로 현금구매가 가능하다.


해외 현지에서 구매 가능한 온라인사이트는 디스커버서울패스(www.discoverseoulpass.com) 및 서울시 관광홈페이지(www.visitseoul.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해외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한 고객들은 3월 20일 10시부터 지정 수령처(인천공항 T1, T2, 김포공항) 및 패스총괄판매처(명동관광정보센터)에서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 수령이 가능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 출시...서울여행 자유이용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