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강지혜 기자] 올해 섣달 그믐날, 라스 알 카이마에서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도전하는 가장 화려한 12분 간의 불꽃놀이가 개최되고 다양한 가족 중심 활동이 이루어진다

 

20181219_075104.jpg
 

라스 알 카이마의 토지소유권부(freehold) 부동산 프로젝트의 마스터 개발업체인 마르잔(Marjan)은 대표적인 개발 구역인 알 마르잔 섬(Al Marjan Island)에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여러 가지 화려한 액티비티로 새로운 2019년을 축하하는 쇼를 운영하게 된다. 알 마르잔 섬 주변에 추가로 3곳의 조망 구역을 마련하게 될 라스 알 카이마의 새해 전야제는 현지 및 해외 방문객들을 맞이해 재미와 스릴을 선사하게 된다.

 

마르잔의 압둘라 알 압둘리 상무이사는 올해는 새로운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우는데 목표를 둔 깜짝 놀랄만한 불꽃놀이 행사를 준비해 모든 이들을 즐겁게 해줄 흥미진진한 가족 중심의 액티비티를 마련할 계획이다이 행사를 통해 에미리트는 이번 시즌에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자리매김 하게 된다고 말했다.

 

다양한 액티비티 중에서도 특히 돋보이는 것은 푸드 트럭, 아이스크림 살롱, 레모네이드 코너, 화려한 밴드 공연과 페이스 페인팅 및 풍선 게임과 같은 어린이를 위한 액티비티이다. 장대 높이로 걸어 다니는 스틸트 워커(stilt walker)와 마임 예술가, 그리고 광대들이 무료로 풍선을 나누어주면서 방문객들을 맞이하게 된다.

 

불꽃 놀이를 관람할 수 있는 구역은 알 쇼하다 스트리트(Al Shohadah Street)의 알 하르마 빌리지(Al Hamra Village) , 알 마르잔 섬(Al Marjan Island), 그리고 알 마르잔 섬과 알 하르마 빌리지 사이에 있는 알 와슬 스트리트(Al Wasl Street) 등 세 곳으로 모두 특별 주차구역이 마련돼 있다. 이 장소들은 일반인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1231일 오후 5시부터 11일 새벽 2시까지 축제가 계속된다.

 

라스 알 카이마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잊지 못할 추억의 밤을 즐길수 있다. 또한 일찌감치 호텔을 예약해 세계적 수준의 환대를 경험하고 알 마르잔 섬의 독특한 해변 풍경을 즐기면서 다채로운 축하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최대 규모의 불꽃 놀이2018년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고자 하는 올해의 축제는 3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데, 이 곳들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액티비티를 보여주는 가족 참여 무대로 탈바꿈 하게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라스 알 카이마, 새해 전야 축제로 기네스 도전하는 불꽃놀이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