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강지혜 기자] 호텔스컴바인이 서울시, 서울관광재단과 공동으로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서울 소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서울의 휴일(Holiday in Seoul)’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16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실시.jpg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특별한 휴일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호텔스컴바인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서초 지점 및 글래드 여의도 등 서울 지역 총 5개 호텔에 론칭한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프리미엄 객실인 맥스룸(Max Room)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서울관광재단이 운영하는 비짓서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방문하고 싶은 서울 명소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visitseoul #hotelscombined #inSeoul)를 업로드 하고 비짓서울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맥스룸 숙박권(5) 외에도 맥북(1), 아이패드(2)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8일 비짓서울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서울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등을 경험하는 데 최적의 위치에 자리 잡은 호텔들을 엄선해 숙박권을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호텔스컴바인은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서울관광재단 관광정보팀 김지현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의 매력을 몸소 느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라며, “재단은 서울이 세계인이 가장 여행하고 싶은 도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짓서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신이 꿈꾸는 ‘서울의 휴일’ 이벤트 응모시 호텔 숙박권 증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