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따뜻한 봄기운이 완연해지는 계절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해외로 봄 나들이를 떠나려는 고객을 위해 홍콩,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을 단 3일동안 모바일 앱에서만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자료] 캐세이패시픽항공 항공기.jpg▲ 케세이패시픽 항공
 
14일부터 16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홍콩과 타이베이 항공권을 각각 24만원대, 27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출발 기간은 14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올 봄 근거리 해외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계획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5만 5100원부터, 타이베이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27만 1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2인 이상 여행시에는 홍콩 1인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24만 5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그룹 소속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드래곤항공을 이용해 부산 및 제주에서 출발하는 홍콩 항공편에도 특가가 적용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기타 약관과 조건이 적용된다. 단, 일부 출발 불가 기간(홍콩 3월 30일~4월 5일, 4월 27일~28일, 타이베이 3월 31일~4월 3일)이 있다. 특가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자료] 캐세이패시픽항공, 단 3일간 모바일 앱 전용 특가 항공권 판매.jpg
 

캐세이패시픽 모바일 앱은 전용 특가 요금뿐만 아니라 항공권 예약관리, 좌석선택, 체크인, 모바일 탑승권 등 각종 편리한 기능을 통해 간편한 여행 준비를 돕는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 페이스 ID 또는 터치 ID 로그인 서비스도 제공해 스마트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제임스 콘린(James Conlin)은 “여행 준비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특별 가격을 제시하는 모바일 앱 전용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특가 외에도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세이패시픽 모바일 앱으로 품격 있는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은 인천-홍콩 노선을 매일 6회 운항하며 이 중 5편은 직항, 1편은 타이베이를 경유한다. 또한 캐세이드래곤은 부산-홍콩 노선을 매일 1회, 제주-홍콩 노선을 주 2-4회 운항하여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스케줄을 제공한다.

항공권 예약 및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캐세이패시픽항공, 3일간 모바일 앱 전용 특가 항공권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