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30(토)
  • 전체메뉴보기
 


올해 마지막 판타지 블록버스터가 될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는 엘프족 레골라스와 타우리엘의 활약, 간달프와 빌보의 비밀스러운 대화, 엘프족의 왕 스란두일과 오크족의 긴장감 넘치는 등장, 난쟁이족 왕 소린과 인간 바르드의 대립 등 흥미진진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치열한 전투가 만들어내는 화려한 액션과 광활한 스케일을 극강의 영상미학으로 펼쳐 액션과 스토리, 또한 최상의 기술로 완성된 영상혁명까지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


주인공 빌보와 회색의 마법사 간달프’, 난쟁이족을 이끄는 전설의 용사 소린’, 인간 바르드’, 엘프 레골라스타우리엘등의 캐릭터와 더불어 이들과 대적하는 최강의 적인 용 스마우그등이 등장한다. 마틴 프리먼과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이안 맥켈런, 리처드 아미티지, 루크 에반스, 올랜도 블룸, 에반젤린 릴리와 케이트 블란쳇 등 최고의 배우들이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가 공개된 후 최고의 영화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20세기 최고의 판타지 거장 J.R.R. 톨킨의 동명 원작과 최고의 명감독 피터 잭슨이 빚어낸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2D 버전과 더불어 3D, HFR 3D, 3D IMAX, 4DX, 돌비 애트모스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상영 중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올해 마지막 판타지 블록버스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