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웹전문가 2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 통해 선정

▲ 가운데 한국관광공사 강기홍 경쟁력본부장

지난 6일 오후 5시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 기관 홈페이지(kto.visitkorea.or.kr)가 공공/의료분야 통합 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는 기존 B2C 성격의 KTO 기업사이트와 B2B 성격의 관광비즈니스센터 사이트를 통합하여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모든 메뉴를 3번 클릭으로 정보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접근성을 강화했다. 

관광공사 송재근 정보시스템팀장은 “이번 상은 공공기관 분야뿐만 아니라 정부, 지자체, 비영리단체, 종합의료, 전문의료 등 6개 분야에서 통합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웹 전문가 2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심사를 통한 것이라 더욱 의미있다.”며, “모든 국민이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관광한국의 매력에 빠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국내 최대의 웹전문가 포럼인 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네이버ㆍ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회사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정부산하기관 단체들이 후원하는 것으로, 지난 1년 동안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홈페이지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9회 웹어워드 코리아’ 공공/의료분야 통합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