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어렸을 적 누구나 한번쯤을 읽어보았던 동화 ‘피터팬’을 기억하는가.


이 동화는 아이들에게는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에 대한 은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꿈과 희망이 있는 곳, 영원히 늙지 않는 신비의 섬 네버랜드. 세월의 흔적으로 훌쩍 어른이 되어버린 지금, 우리의 가슴속에는 언제나 보이지 않는 꼬마가 숨 쉬고 있다. 우리는 언제나 네버랜드를 꿈꾸고 있는 것이다.




순수한 그때로 다시 되돌아가는 이 곳. 여유롭지만 생동감 넘치는 네버랜드, ‘강릉 대기리마을’로 아이와 그리고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하늘아래 첫 동네인 강릉 대기리마을은 백두대간 중심인 해발 700m의 고원지대에 위치하여 우람한 산세와 자연 그대로의 웅장한 숲을 간직한 곳으로, 고랭지 채소밭인 안반데기와 깊고 맑은 계곡으로 주위환경이 매우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또한, 태고의 웅장함이 그대로 간직되어 있는 산림은 우리나라 최적의 휴식공간이라 할 수 있다.


숲과 별과 사람이 어우러진 하늘아래 첫 동네, 강릉 대기리마을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체험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해 특별한 체험상품을 준비하였다.


무더운 여름인 만큼 빤스에 구멍 날 때까지 탈 수 있는 물미끄럼타기와 물놀이를 시작으로 숲 박사가 들려주는 숲 이야기 그리고 숲 속 음악회까지!! 애틋한 동심 그리고 아이들의 잊지 못 할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줄 준비가 되었다면, 피터팬이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날아 네버랜드로 가는 것처럼, 쿵쾅쿵쾅 나래피오를 타고 우린, 대기리마을로 떠나보자.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원한 네버랜드, 대기리로 여행 떠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